동대문 화재,현장 사진 봤더니 전쟁 수준.."고층건물 뒤로 넘실대는 불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1 0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대문 화재,현장 사진 봤더니 전쟁 수준.."고층건물 뒤로 넘실대는 불꽃"[사진=동대문 화재,트위터 캡처]

동대문 화재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동대문 화재 현장 사진이 트위터를 통해 급속하게 퍼지고 있어 화제다.

동대문 화재 사진은 불이 난 후 30분이 지난 시점인 11시 30분쯤 트위터를 통해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에서 네온사인 조명 사이로 메케한 연기가 하늘을 뒤덮었고 넘실대는 불길이 고층 건물 뒤로 비쳐 마치 전쟁을 연상케 했다.

지난 20일 밤 10시 56분쯤 서울 종로5가 평화시장 건너편 원단상가 점포에서 불이 나 21일 오전 0시 32분쯤 불길을 잡았다. 이번 동대문 화재로 소방차 61대와 소방관 200여명을 현장에 투입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불이 난 지역은 신발, 의류 부자재, 마네킹, 모자 등을 파는 점포와 공구상 등이 다닥다닥 붙어 있어 불길이 옆으로 번지면서 28개 점포 중 17곳이 탔으며 재산피해는 약 5억7500만원 정도로 추산됐다.

그러나 이미 영업이 끝난 시간이라 인명피해는 없었다.

동대문 화재 현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동대문 화재,이젠 화재까지! 요즘 마음 졸일 일이 많네요","동대문 화재,인명피해가 없다니 다행이네요","동대문 화재,내일은 무슨 사고가 날지 벌써 걱정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