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GS샵 베스트딜, 닥터자르트 15%·피지오겔 최대 38% 할인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07 12: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던킨도너츠, 달콤한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 진행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0월 7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GS샵 베스트딜, 닥터자르트 15%·피지오겔 최대 38% 할인 판매
 

[사진=GS샵 홈페이지]


GS샵이 건조한 가을철 보습을 위해 다양한 베스트딜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리미티드 에디션 특별구성을 준비했다. 세라마이딘 크림과 리퀴드에 미니팩과 핸드크림, 고급헬퍼가 추가구성된 '세라마이딘 2종 세트' 등 세가지 세트를 준비했으며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은품으로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워터 미니어처도 추가 증정한다. 피지오겔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피지오겔 크림, 로션 1+1 세트와 피지오겔 크림과 로션, 클렌저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최대 38% 할인한다. 스웨딘 에그팩 오리지널과 신제품 모이스처를 한정세트가 특가로 판매중이며, 아벤트 오 떼르말 미스트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던킨도너츠, 달콤한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 진행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던킨도너츠가 10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8일, 15일, 22일, 29일)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초코우유 글레이즈드' 3개 구매 시 '글레이즈드'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로 2가지 맛의 글레이즈드 도넛 6개 팩을 권장소비자가격 3,3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0월 던킨도너츠가 새롭게 선보인 '초코우유 글레이즈드'는 우유의 부드러움과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달콤한 맛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또 반죽에는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넣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인당 최대 4팩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하기 때문에 일찍 방문해 구입하는 것이 좋다. 이벤트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휴할인, 타 쿠폰, 모바일 교환권 사용이 불가하다. 또 행사 중복 참여 및 타제품으로 교환이 제한된다. 단 '커피 5+1'과 '던킨 클래식 보온병' 증정 프로모션은 중복 참여 가능하다.(일부 점포 제외)



아리따움, 해피바스 바디로션·연꽃 마이크로폼 50% 할인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이 10월 1,2주차 투데이온리 행사를 진행한다. 극세사거품으로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딥클렌징 해주는 '연꽃 마이크로폼'과 7가지 향의 '해피바스 바디로션'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두피 기초를 강화해주는 '려 스파테라피 에너자이징 세럼'을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VIP, VVIP 추가할인은 받을 수 없다.



1300K, 전 상품 최대 30% ‘SUPER 7’ 가을 정기 세일 진행
 

[사진=1300k 제공]


생활디자인 대표기업 천삼백케이(1300K)가 10월 20일까지 전 상품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세븐(SUPER 7)’ 행사를 진행한다. 천삼백케이는 지난 10월 3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제공을 시작으로, 10월 11일 명동 영플라자점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20일까지 홍대, 동대문, 제주 등 전국 1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 정기 할인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슈퍼세븐 행사는 ‘올가을 천삼백케이와 동행하세요!’를 슬로건으로 풍성한 혜택을 담은 7가지 정거장으로 나누어 준비됐다. 맥심 커피믹스 ‘부드러운 블랙’ 출시를 기념해 동서식품과 함께 디자인문구 및 오피스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부드러운 블랙믹스 20개입 1케이스를 증정하는 ‘맥심블랙 증정역’, 인기 브랜드와 상품만을 선별해 구성한 ‘최강 브랜드역’과 ‘슈퍼패키지역’ 등 테마별로 다채로운 할인을 진행하는 7가지 정거장이 소비자를 맞는다. 특히 쉬어가는 정거장 ‘행운의 선물역’에서는 하루 한 번 복불복 이벤트를 진행, 총 26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감성을 충전시키는 시간 ‘컬쳐피크닉역’에서는 박칼린 연출 뮤지컬 ‘미스터 쇼’를 비롯해 8가지 문화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기회를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단 코멘트 이벤트를 통해 가고 싶은 정거장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천삼백케이에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닷컴 ‘제13회 해피맘&베이비페어’… 구스다운 점퍼·노래하는 칫솔 선보여
 

[사진=롯데닷컴 제공]


뚝 떨어진 기온에 일찌감치 아이 패딩을 준비하는 엄마가 늘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패딩은 무겁지 않으면서도 따뜻해야 하기 때문에 구스다운 소재의 인기가 계속 되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오는 31일까지 ‘제 13회 해피맘 앤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 기간 중 롯데닷컴은 최근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좋은 소재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인 유아동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를 비롯해 ‘알퐁소’와 ‘포래즈:’를 입점시켜 함께 선보인다. ‘해피맘 앤 베이비페어’는 아동의류, 출산용품, 도서완구 등 다양한 유아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소개하는 롯데닷컴 대표 유아동 행사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알로앤루’ 입점을 기념해 인기상품인 구스다운 ‘알로하티 점퍼’와 ‘루하티 점퍼’를 5만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10만원 대를 호가하는 구스다운 패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이와 함께 알로앤루 이월상품 최대 60% 할인전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닷컴은 31일까지 진행하는 해피맘 앤 베이비페어를 통해 이 닦는 시간을 기다리게 만들어주는 유아동 칫솔 전문브랜드 ‘브러쉬 버디즈’도 선보인다. 사자, 호랑이, 개구리 등 귀여운 동물 캐릭터의 배꼽을 눌러주면 ‘뿅’하고 칫솔이 튀어나오는 ‘브러쉬 버디즈 팝핀 칫솔’, 실리콘 소재의 손잡이의 캐릭터 그림에도 무독성 친환경 잉크를 사용해 안정성을 더한 ‘브러쉬 버디즈 부드러운 키즈 칫솔’ 등이 인기상품이다. 특별히 롯데닷컴은 해피맘 앤 베이비페어 기간 중 브러쉬 버디즈의 ‘노래하는 칫솔’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혼다 모터사이클, 인기모델 프로모션… 혼타 타고 가을여행 가자
 

[사진=혼다 모터사이클 제공]


혼다코리아가 최단기간 누적 등록 대수 1만대 돌파를 기념해 10월 한 달 간 고객 감사 이벤트와 함께 인기 모델 8종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혼다코리아는 이번 최단기간 누적 등록 대수 1만대 판매 돌파에 대해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총 2천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10월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혼다코리아는 대형 6개 모델과 소형 2개 모델에 대해 구매 혜택을 증정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혼다의 플래그십 모델인 프리미엄 투어러 '골드윙'과 '골드윙 F6B'는 취득세(5%) 전액 지원 또는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형 스쿠터 '포르자' 구매 시에도 취득세 전액을 지원한다.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CBR1000RR'이나 크로스오버 모델 'CB500X'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득세 전액 지원과 함께 각각 맞춤형 사은품을 제공한다. CBR1000RR에는 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CB500X에는 리어 탑박스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오프로드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CRF250L'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유러피안 감성의 스쿠터 'FSH125' 구매하면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해 리어 탑박스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슈퍼커브'를 제휴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타사의 커브 차량을 매각하고 슈퍼커브를 새롭게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보상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피부나이 솔루션 닥터영, 가을 시즌 맞아 클렌징 특별할인 이벤트
 

[사진=닥터영 제공]


피부나이 솔루션 닥터영이 본격적인 가을철 환절기로 접어드는 10월을 맞아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최대 15% 특별 할인한다. 기온 변화가 급격한 환절기에는 피부의 상태 변화도 심해지는데, 이는 피지 분비량과 수분량이 모두 줄어 눈에 띄게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피부 관리의 가장 기초적이면서도 중요한 단계라 할 수 있는 클렌징에서부터 보습을 위주로 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닥터영 카멜리아 딥 클렌징 오일(200ml)은 미네랄 오일은 배제하고 프리미엄 식물성 성분이 98% 이상 함유되어 있는 클렌징 오일 제품으로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동시에 당김 없이 촉촉함을 선사해준다. 풍부하면서도 부드러운 거품 쿠션을 자랑하는 닥터영 카멜리아 딥 클렌징 폼(150ml)은 천연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 보호막을 건강하게 지켜주고, 노폐물 등을 잔여감 없이 말끔하게 씻어주며 피부에 촉촉함은 남겨주는 마일드한 폼 클렌져다. 반면 닥터영 포어 쏙쏙 클렌징 젤(150ml)은 2중 세안이 필요 없는 나노 거품이 피부결 사이사이 숨어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산뜻하게 마무리해주는 젤 클렌저. 선크림이나 비비크림을 사용하지만 2중 세안이 귀찮은 남성들에게도 추천할만한 아이템이다. 이외에 과도한 피지를 관리하여 여드름 발생을 예방해주고 식물성 성분이 예민해진 부위를 진정시켜 주는 의약외품의 여드름 전용 폼 클렌져인 닥터영 에이씨 아웃 클렌징 폼 크림(150ml)도 닥터영의 대표적인 클렌징 제품이다.



리리코스, ‘마린 립 글로우 밤 SPF 15’ 출시
 

[사진=리리코스 제공]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입술에 물들인 듯 자연스러운 색감과 보습케어로 볼륨감 넘치는 생기 입술을 완성해주는 ‘마린 립 글로우 밤 SPF15’을 출시한다. 유리알 틴팅 효과로 마치 틴트를 바른 것처럼 맑고 투명한 색감을 연출하며 수분 보호막의 강력한 보습효과로 가을철 더욱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또한 함초씨 오일의 항산화 성분이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안티에이징 립케어까지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상처치유효과가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입술 세포의 재생을 돕고, 마린 콜라겐 성분이 입술에 부족한 탄력을 채워 입술에 건강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마린 립 글로우 밤 SPF 15’는 리리코스 전문 뷰레이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