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라이프 웨딩 "실속있는 결혼준비 내게 맡겨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1 16: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거품 없는 가격의 스드메패키지로 합리적인 결혼 준비 가능해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봄과 더불어 가을은 결혼의 계절로 통한다. 가을 결혼 시즌이 다가옴과 동시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분주해지고 있다.

하지만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역시 부담되는 예식비용. 예식장 대관료 및 손님 접대음식 값을 제외하더라도 기본적인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대여, 헤어∙메이크업을 준비하는데 드는 비용만 해도 수백만 원에 이른다.

예비신부가 가장 신경 쓰는 웨딩사진 촬영의 경우, 대개 스튜디오 촬영만 100만원에서 200만원의 금액이 발생한다. 연예인이 촬영한 스튜디오이거나 유명 작가가 사진을 촬영해주는 경우에는 금액이 훨씬 더 추가된다.

드레스 비용 또한 만만치 않다.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고르기 위해서는 각 드레스 샵을 방문해 직접 입어봐야 하는데 대부분의 드레스샵이 피팅 비용을 받고 있다. 국내 유명 디자이너 드레스나 수입 드레스의 경우에는 대여 비용이 200만원을 훌쩍 넘는다.

뿐만 아니라 리허설 촬영/결혼식 당일 헤어 및 메이크업/본식 당일 촬영비용/청첩장 및 폐백 등 부가적인 결혼준비 품목을 계산하다 보면 처음 정했던 예산을 훨씬 초과하게 되는 일이 부지기수.

이에 한강라이프 마음&웨딩은 웨딩 비용의 거품을 없앤 정찰제로 스드메 패키지를 마련해 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스튜디오와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샵을 원하는 범위 내에서 선택할 수 있고 청첩장이나 본식의 사진/비디오 촬영, 앨범과 액자도 제공한다.

한강라이프 마음&웨딩 관계자는 “한강라이프는 라이프서비스 기업으로 상조회사의 틀을 과감히 벗어나 예비신혼부부들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그동안 소수업체에서 제한된 웨딩서비스를 제공받았던 상조웨딩의 한계를 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업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품질을 높인 것은 물론 거품 없는 가격으로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한강라이프 웨딩]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