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올리브영 데이 '원이데 특가'… 추석 항공권 특가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1 11: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7월 31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7월 31일 ‘올리브영 데이’ 해외 브랜드 원데이 특가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올리브영이 해외 인기 글로벌 브랜드를 대상으로 7월 31일 하루 ‘올리브영 데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CJ ONE 회원에 한해 로레얄, 이브로쉐, 케이트, 코티지, 꼬달리 등 210여개 품목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로레얄은 최대 40%, 이브로쉐, 케이트, 코티지도 각각 최대 20% 할인한다. 이밖에 랩피토, 썸머스이브, 사포렐, F.A.B, 슬림워크, 불독 등도 할인되며 헤어제품은 최대 30%, 식품의 경우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VIP회원인 경우 프랑스 여성청결제 사포렐과 레그케어 랩피토를 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으며 1만원이상 구매시 선착순으로 세바메드 샴푸(20ml)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하나투어, 추석연휴 항공권 특가전
 

[사진=하나투어 홈페이지]


하나투어가 9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추석연휴 항공권 특가전'을 진행한다. 하나투어가 미리 확보한 알짜항공권을 통해 최대 10만원 저렴하게 9월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방콕 28만100원부터, 홍콩 30만5900원부터, 대만 36만400원부터, 보라카이 42만2600원부터, 세부 32만34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요금은 모두 왕복 총액 운임으로 유류할증료 및 항공권에 부과되는 세금 등이 포함돼 있다.



인터파크·캐세이패시픽 ‘홍콩·유럽 파격특가’
 

[사진=인터파크 홈페이지]


인터파크투어가 캐세이패시픽과 함께 '홍콩&유럽 파격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홍콩과 유럽 항공권을 얼리버드 특가로 저렴하게 제공하며 8월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홍콩 항공권은 29만1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용기간은 9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상품별로 다르게 적용된다. 삼성카드, 외환크로스마일카드, NH채움카드,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중복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럽 항공권은 파리(샤를드골) 92만4000원부터, 로마(FCO) 86만9900원부터, 암스테르담 86만12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인터파크 투어 항공권 구입시 300% 최저가 보상과 함께 해외항공 재구매 구폰 1만원권을 제공하고, 1억원 무료 항공 상해보험 가입과 I포인트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 추가혜택으로 해외호텔 5%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캐세이패시픽 항공을 이용해 홍콩 경유시 사전에 신청하면 '무료 스탑오버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CU, 요일별 다양한 할인 이벤트 풍성
 

[사진=CU 제공]

편의점 CU가 8월 한 달간 요일별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금, 토, 일요일에 도시락, 우유 등 CU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을 CU 포인트로 구매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추가 적립해 준다. 주말인 토, 일요일에는 CU우유(1000ml) 2개 구매 시 10%, 너구리 등 10종의 봉지라면 구매 시 33% 할인해 준다. 일부 품목은 요일에 상관없이 매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입 맥주 '아사히캔 (500ml)' 등 10개 인기 상품은 최대 35%, '아발론 까버네쇼비뇽' 등 10개 와인도 최대 54% 할인 판매한다. 제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00원 이상 음료를 구매한 후 모바일 지갑 시‘럽(Syrup)’에 탑재된 CU멤버십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얼음컵 1개를 증정하며, 신한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CU미네럴워터(500ml)’를 증정한다.



선진포크, 월요병 극복 위해 아이스크림 쏜다
 

[사진=선진 제공]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더운 여름 월요병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증정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8월 3일부터 한 달 동안 매주 일요일마다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의 온라인 카페인 '해(亥) 뜨는 마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주 새롭게 제시되는 퀴즈 답변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에게는 달콤한 한 주를 시작하게 도와줄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선진포크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 소문내기 이벤트
 

[사진=유니레버코리아 제공]


유니레버코리아㈜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LIPTON Eco Remake-up Campaign)”의 일환으로 지난 7월 30일, 양태오 디자이너와 함께 하는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DIY 클래스’를 진행하고, 연이어 8월 한 달간 립톤 페이스북을 통해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 응원해요’와 ‘립톤 DIY EASY 버전 함께 나눠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은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제품인 립톤 아이스티 믹스 770g 제품의 플라스틱 용기를 재활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지닌 유용한 생활 소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Up-cycling)을 장려하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올해도 립톤은 양태오 디자이너와 함께 환경을 살리기 위한 DIY 작품 3점을 개발하였으며, 8월 4일부터 립톤 공식 블로그 ‘립톤티가 들려주는 립톤이야기’를 통해 새롭게 개발된 립톤 DIY 작품들과 함께 만드는 방법으로 양태오의 오리지널 버전과 보급형 이지(EASY) 버전을 1주에 1세트씩 소개할 예정이다. 7월 31일부터 8월 8일까지 진행되는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 응원해요’ 이벤트는 사전에 립톤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행된 ‘립톤 에코 리메이크업 캠페인’에 대한 취지와 행사 내용 등을 살펴보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의 댓글을 달거나 공유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캠페인을 알리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된 20명에게는 순위에 따라 양태오 디자이너가 직접 만든 DIY 작품과 양태오 디자이너의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저서 및 립톤 아이스티 등을 증정한다. ‘립톤 DIY EASY 버전 함께 나눠요’ 이벤트는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립톤 DIY 작품의 이지(EASY) 버전 3가지를 공개한 립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내용을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지(EASY) 버전은 양태오 디자이너가 립톤 아이스티 믹스 770g의 플라스틱 용기를 재활용하여 개발한 오리지널 DIY 작품 3가지를 토대로 일반인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재구성한 작품이다. 립톤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과 그들이 태그한 친구들 모두에게 올해 출시된 아이스티 신제품 티앤허니(Tea&Honey) 아이스티 1종을 선물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