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지마켓 '푸드데이' - 11번가 '마켓원데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3 1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7월 23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오늘은 장 보는 날! 지마켓 '푸드데이' - 11번가 '마켓원데이'
 

[사진=G마켓, 11번가 홈페이지]


- 지마켓, '푸드데이' 국내산 생닭·완도 전복 할인판매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이 7월 23일 '푸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제철 과일인 복숭아(4.5kg)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슈퍼딜 상품으로 트레비, DOLE 후룻&넛츠 골드라벨을 판매한다. 또한, 복낭 특급 보양식으로 국내산 생닭, 완도 전복, 금산 홍삼정, 36년 전통 곰탕도 준비했다. 선착순 특가상품은 오전 10시 햇양파와 생칼국수, 오후 2시 엔네이처 담양댓잎 떡갈비와 농심 찍어소스로 구성됐다.

- 11번가, '마트원데이' 요거트 파우더 할인 판매
11번가가 7월 23일 '마트 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원데이 파격 특가로 CJ숯불 바베큐바(250g, 4봉) 50%, CJ투썸 요거트 파우더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바이오틱스+아연 얼라이브 피비 유산균은 77%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와함께 '풀무원 1DAY 특별구성'으로 풀무원 인기 군만두, 바로조리 볶음밥, 샐러드를 내놓았다. 이밖에 제철과일, 건어물, 견과, 커피, 각종 가공식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예스24, ‘10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풍성
 

[사진=YES24 제공]


인터넷 서점 예스24가 회원 1천만 명을 돌파했다. 인터넷서점 회원 1천만 명은 국내에서는 처음 있는 기록이다. 예스24는 1000만 회원 돌파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8월 24일까지 인기도서 1만종을 할인 판매하며, 1,0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한 균일가전을 연다. 해당 도서 3만원 이상 주문 시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8월 16일까지 전자책(ebook) 인기 도서를 1,900원부터 6,900원까지 균일가로 만나 볼 수 있다. 품절 도서를 구매할 수 있는 중고샵 이벤트도 실시, 1,000원부터 시작하는 균일가와 더불어 다양한 쿠폰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8월 13일까지 특별 사은품으로 콜드컵을 준비, 이벤트 도서 1권 이상을 포함해 5만원 이상 도서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예스24가 특별 제작한 에코 텀블러를 증정한다. 예스24 공연 분야에서도 천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스24가 소극장 연극과 뮤지컬 활성화를 위해 고객들에게 최저가 예매를 지원하는 ‘엔젤티켓’ 프로젝트의 공연을 예매하는 고객이라면, 기존 2,400원 캐시백에 YES24 포인트 1,000원을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고객에게 1000만 포인트를 돌려주는 이벤트를 열고, 7월 31일까지 구매 고객에 한해 ‘복불복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카페 코나퀸즈’ 종로점 오픈… 아메리카노 60% 할인·커피나무·텀블러 증정 이벤트
 

[사진=일화 제공]


카페 코나퀸즈㈜의 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 코나퀸즈(cafe KONA QUEENS)’가 3호점을 종로구 관철동에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종로점은 서울의 대표 관광지인 청계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연면적 200㎡ 규모에 1, 2층 총 60여 개 좌석이 마련돼 있다. 특히 하와이 커피 농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이면서도 아늑한 공간 연출로 휴식과 만남의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와 함께 개점 당일인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간 블랜딩 아메리카노를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6~28일 3일간 음료 1잔 주문 시 탁상용 커피나무를, 오는 28~30일까지 음료 2잔 주문 시 아이스텀블러를 증정한다. 카페 코나퀸즈는 ‘프롬 팜 투 카페(From Farm to Cafe)’라는 슬로건 아래 하와이 코나(Kona) 지역에 대규모 자체 커피 농장을 두고 코나 원두를 직접 재배해 당일 로스팅한 신선한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드림스코, 모이몰른 홈페이지 및 블로그 오픈 이벤트 진행
 

[사진=드림스코 제공]


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105630]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인 드림스코가 모이몰른 홈페이지 및 컬리수·모이몰른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8월 10일까지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댓글을 남겨주는 블로그 이웃에게 축구공, 유니폼티셔츠, 쿠션, 데코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드림스코가 올 가을에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런칭한 유아복 및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모이몰른(moimoln)’은 ‘안녕 구름’이라는 핀란드어와 스웨덴어의 합성어로 자연친화적이고 정서적 교감을 중시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의 감성을 담았다. 주요 상품군은 유아의류, 출산용품, 유아침구류, 육아용품 등으로 신생아부터 만 5세까지가 주요 대상이다. 모이몰른은 지난 6월 19일 창원대동백화점 1호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마산 삼계점, 춘천 퇴계점, 서울 하이브랜드점, 속초점, 서산점을 잇달아 오픈했고 8월까지 20개의 매장을 전개할 예정이다. 중국에는 상하이 최대의 쇼핑몰 환치우강에 오는 7월 25일 1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홀리카 홀리카,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라인 4종 출시
 

[사진=엔프라니 제공]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핀란드산 자작나무 수액 성분을 함유해 오로라처럼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라인 4종을 출시했다.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라인은 숲의 나라로 알려진 청정지역 핀란드 중에서도 북극과 가장 가까운 라플란드의 자작나무 수액 성분을 담은 신제품으로, 북유럽의 혹독한 추위에도 살아남는 자작나무의 강인한 생명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한다. 이번 신제품의 주요 성분인 핀란드 자작나무 수액은 수분을 공급하여 맑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예로부터 북유럽 여성들의 피부 미용에 널리 사용되어 왔다. 또한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라인’에는 자작나무 껍질까지 함유되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해주며, 전 제품이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라인은 에센셜 스킨, 오로라 에센스, 루미너스 크림, 나비 존 마스크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작나무 이미지가 담긴 패키지로 북유럽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홀리카 홀리카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라인 4종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신진 디자이너 제품 최대 90% ‘팝 세일’
 

[사진=서울디자인재단 제공]


서울디자인재단에서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동대문에 위치한 유어스 빌딩 4층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쇼룸’에서 창작스튜디오 출신 신진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팝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별에서 온 그대‘의 박해진에게 협찬되었던 브랜드 ’뮌‘, ’앙큼한 돌싱녀‘의 왕빛나에게 협찬되고, 디젤 어워드의 패션 스페셜어워드를 수상한 신용균 디자이너의 ‘알로곤’, 서울컬렉션 출신 디자이너 송유진의 에스이콜와이지’ 등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출신 브랜드 50여개가 참여한다. 행사 당일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창작스튜디오 신진디자이너인 이보람 디자이너(202팩토리)의 재능 기부를 통해 제작된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판매 행사 종료 후 일부 제품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저소득 가정 및 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