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닷컴, 생생한 현장취재 보도지 ‘더팩트’ 창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02 11: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더팩트! 살아있는 뉴스가 온다.'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현장 보도와 특종에 강한 스포츠서울닷컴이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THE FACT(더팩트)'로 거듭 태어났다.

(주)스포츠서울미디어(대표 김상규)는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걸맞은 대중 종합지를 출범 필요성에 따라 스포츠와 연예뿐만 아니라 경제, 사회, 정치, 해외 등 모든 분야에 걸쳐 하루 24시간 쉬지 않고 '살아 있는 뉴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신개념 대중 종합지 'THE FACT(더팩트)'를 1일 세상에 내놓았다.

'THE FACT(더팩트)'는 독자들이 관심을 갖는 모든 분야의 화젯거리를 찾아 '발로 뛰는' 현장 취재를 한 뒤 보도하는 대중 종합지다. 각종 지라시와 '카더라 뉴스'에 크게 실망한 독자들에게 기자들의 끈질긴 현장 취재로 발굴한 '팩트(사실)' 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가 지닌 '사실, 진상'의 의미를 잘 살려 독자들이 궁금해하고 꼭 알고 싶은 내용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기사로 알리게 된다.

7월 1일 창간과 함께 언론계에 새바람을 몰고 올 'THE FACT(더팩트)'의 모든 콘텐츠는 인터넷 사이트(www.tf.co.kr)와 모바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어플, 각종 SNS(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