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삼성동에 프리미엄 서비스 공간 '럭스튜디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16 11: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타이어 럭스튜디오 외관 [사진제공=한국타이어]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한국타이어는 강남구 삼성동에 수입차에 특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을 위한 ‘럭스튜디오(Luxtudio)’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럭스튜디오는 ‘럭셔리(Luxury)’와 ‘스튜디오(Studio)’가 합쳐진 개념으로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국타이어측은 설명했다.

특히 한국타이어가 초고성능 타이어(UHPT: Ultra High Performance Tire) 판매를 늘리고 독일 3대 명차 브랜드의 최고급 세단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프리미엄 위상을 강화하는 가운데 글로벌 Top Tier 수준의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 매장이 될 예정이다.

럭스튜디오는 슈퍼카 이상의 휠사이즈와 타이어 규격이 큰 수입차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대 26인치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는 초고성능 타이어 전용 탈착기 및 진단기 등의 전문장비를 갖췄다.

한국타이어는 이를 통해 고인치 타이어 규격 장착 차량으로 일반 매장 이용에 불편이 있었던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프리미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예약방문 시스템 및 픽업 서비스 등 방문 시 대기시간을 최소화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도입도 예정되어 있다.

럭스튜디오는 통유리 및 내부 모니터를 통해 실내에서도 작업 상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했으며, 내부에는 모터스포츠존을 설치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럭스튜디오는 점점 확대되고 있는 프리미엄 고성능 차량 증가에 맞춘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로서,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탑티어(Top Tier) 수준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