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상준 기자 = 케이블 스포츠 전문채널 SBS ESPN이 주최하고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캡스가 후원하는 ‘ADT캡스플레이어 2013’에서 NC 이종욱(33)이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29일 오후 7시부터 SBS 프리즘센터에서 열렸다.

국내 유일무이 수비수를 위한 시상식인 ‘ADT캡스플레이어 2013’은 ‘ADT캡스수비율’을 기준으로 포지션별 최고의 수비수를 선정, 이달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이종욱이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29일 열린 ‘ADT캡스플레이어 2013’에서 NC 이종욱이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이형석 기자]



포지션별 수상자로는 포수 롯데 강민호, 1루수 한화 김태균, 2루수 한화 정근우, 유격수 넥센 강정호, 3루수 KIA 이범호, 좌익수 두산 김현수, 중견수 NC 이종욱, 우익수 LG 이진영이 선정됐다. 대상을 받은 이종욱은 상금 300만원, 나머지 선수들은 상금 100만원씩을 받는다.

한편 시즌 동안 수비수들의 알려지지 않은 뒷이야기와 수비 노하우, 시즌 후 선수들의 근황 등이 공개된 이번 시상식은 내달 6일 오후 9시30분부터 SBS ESPN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