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7집 완성판 14일 발매…콘서트 전용



(아주경제 장기영 기자) 그룹 SG워너비가 7집 정규앨범 완성판 ‘SG워너비 바이 SG워너비 7 파트2’(SG WANNA BE BY SG WANNABE 7 PART2)를 오는 14일 발매한다.

 

‘SG워너비 바이 SG워너비 7 파트2’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파트1에 이은 시리즈 앨범으로 총 6곡이 수록됐다. SG워너비는 이달 19~20일 대구에서 시작되는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잇츠 SG워너비 파트2’(It’s SG WANNABE Part2)개최 시기에 맞춰 앨범 발매일을 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IS엔터미디그룹 측 관계자는 신보 수록곡이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했다고 자평하며 타이틀곡 선정에 대한 고민을 감추지 않았다. 이 관계자는 “6곡의 수록곡 중 ‘너에게 고백하는 노래’, ‘다시 사랑할 수 있다면’, ‘고작’ 등 총 3곡이 최종까지 타이틀곡 경합을 벌였다”고 전했다.

 

이번 신곡은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접하기 힘들 전망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파트2 앨범의 경우 SG워너비 콘서트에서만 라이브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콘서트에 오신 팬 분들에게 드리는 SG워너비의 선물이다”라고 밝혔다.

 

SG워너비는 대구 콘서트 이후 내달 9~10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두 번째 앵콜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