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총 상금 1천만원 특별한 사진 콘테스트 개최

입력 : 2012-11-16 16:38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국내 최대 전시, 컨벤션센터인 킨텍스(www.kintex.com, 대표 이한철)가 기존 공모전들과 차별화된 특별한 사진 콘테스트 개최 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킨텍스 사진 콘테스트는 그 동안 킨텍스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풍경, 인물 그리고 전시회들이 일반인 참가자들의 렌즈에 담겨 응모되어 왔으며 매년 평균 30여점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사진 콘테스트 일반부문 수상작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마크리부 사진전과 함께하는 라이프 인 픽처스(Life in Pictures, 이하 LIPS)‘에 참가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타 사진 공모전들과의 차별화 시키고 있다.

LIPS는 킨텍스에서 주관하는 체험형 사진전으로 프랑스 유명 사진작가인 마크 리부의 작품 전시와 함께 관람객들이 직접 스튜디오 촬영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컨셉 촬영관들이 설치되며 킨텍스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 또한 행사장 내에 특별 전시된다.

이번 콘테스트에 응모한 한 참가자는 “단순히 상금 목적이 아닌 유명작가 마크 리부의 작품과 동일한 공간에 내 사진이 전시되는 특전을 얻고자 응모하게 되었다.”며 참가 취지를 밝혔다.

응모는 12월 28일까지 킨텍스 홈페이지(www.kintex.com)를 통한 사진 업로드로 간단히 할 수 있으며 사진 콘테스트 홍보를 위해 태블릿 PC를 경품으로 하는 이벤트도 킨텍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kintexkr)을 통해 진행 중이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