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 '불금' 이벤트…알면 2배 더 신나

입력 : 2012-11-16 10:25
<사진=아리따움>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생각만 해도 한 주간의 스트레스가 날아갈 듯한 금요일. 최근에는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자는 의미로 '불금'이란 신조어가 통용된다. 본격적인 주말을 알리는 금요일 저녁, 더욱 즐겁게 보내고 싶다면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유통업체 불금 이벤트를 공략해보자.

금요일 저녁에는 나를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시켜 줄 화장품 브랜드 프로모션부터 가까운 사람들과 즐겁게 먹고, 마시는 외식업계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 금요일, 마법 같은 변신을 꿈꾼다면 뷰티 브랜드 공략
토탈 뷰티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매주 금요일마다 신상품과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아이템 하나를 선정해 매주 금요일,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 제품뿐 아니라 라네즈·아이오페 등 깜짝 선정된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하고,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마니아 사이에 인기다.

이 밖에도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는 뷰티 마니아들의 생생한 '리얼 신상 체험기'까지 제공하고 있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신상품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 금요일 밤 찾아오는 먹거리 이벤트
친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금요일 저녁엔 먹는 재미가 빠질 수 없다. 패밀리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프라이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첫째 금요일은 샐러드·둘째 금요일은 생맥주·넷째 주 금요일은 얼티밋 데이로 지정해 매주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주점 프랜차이즈 '펀비어킹'은 매주 금요일마다 크롬바커 케그 5리터를 증정하는 맥주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매장 자체 방송을 통해 매주 금요일 9시, 가장 우아하게 맥주를 마시는 장면, 가장 재미있는 장면 등 미션 수행사진을 찍어 휴대폰 #1166번호로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매장에 설치된 TV로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매주 10명을 추첨해 당첨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크롬바커 케그 5리터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봄·가을 약 한 달간 매주 금요일 마다 '명사와 함께'라는 덕수궁 고궁 야간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는 지난 12일 소설가 이정명씨와 올해 함께 마지막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 참여자에게는 강연과 함께 스타벅스 커피와 빵이 무료로 제공되며, 덕수궁 일반 관람객도 정관헌 외부에 설치된 대형 LED화면으로 강연을 볼 수 있다.
<사진=아리따움>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