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국내 최초' 레고 포켓몬 신제품 조립 시연회 연다

피카츄와 몬스터볼 사진레고랜드
피카츄와 몬스터볼 [사진=레고랜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레고® 포켓몬™ 신제품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품 실물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조립 시연회를 연다.

행사는 6일 낮 12시 레고랜드 내 빅숍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날 시연회에서는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이상해꽃·리자몽·거북왕(72153) △피카츄와 몬스터볼(72152) △이브이(72151) 등 레고 포켓몬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켓몬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들을 레고 브릭으로 구현한 제품들로, 출시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상해꽃 리자몽 거북왕 사진레고랜드
이상해꽃 리자몽 거북왕 [사진=레고랜드]
조립 시연에는 춘천 레고 테마 카페 ‘220볼트’ 소속 창작 크루 ‘볼트비’가 참여한다. 레고랜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전문 크루가 각 제품을 조립하고 완성하는 전 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다. 완성된 작품은 이후 빅숍에 전시된다.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27일 정식 출시에 앞서 빅숍에서 예약 구매도 가능하다. 선주문은 지난 주말부터 시작됐다. 특히 이상해꽃·리자몽·거북왕 제품은 레고랜드 빅숍과 온·오프라인 레고스토어 전용 상품으로 운영된다.
 
이브이 사진레고랜드
이브이 [사진=레고랜드]
해당 3종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관동지방 배지 컬렉션(40892)이 제공된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포켓몬 트레이너를 꿈꿔본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레고 포켓몬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