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제적 혜택을 중시하는 소비 흐름이 확산되면서 구독·렌탈 서비스 선택 기준도 '체감 가능한 할인'으로 옮겨가고 있다. 연평균 렌탈·구독 시장이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는 가운데, 주식회사 미래비즈코리아의 렌탈핀(Rentalfin)이 신용카드사 제휴카드를 활용해 프리미엄 가전 제품의 월 렌탈료를 0원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청구할인 비즈니스모델을 본격화했다고 23일 밝혔다.
렌탈핀은 국내 주요 신용카드사와 협력해 해외명품 가전 브랜드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타깃이 뚜렷한 전략 상품을 제공 중이다. 소비자들은 인기 가전을 렌탈하면서 제휴카드 청구할인을 통해 0원 렌탈료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렌탈핀은 B2C/B2B/G2B 렌탈 금융 플랫폼으로서 제휴카드 발급과 청구할인을 결합해 렌탈비를 0원으로 만드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장기 계약을 유도해 고객 이탈을 낮추는 동시에 고정 매출 신장 측면에서 신용카드사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고객 데이터 보호를 위해 신용카드사와 협력해 ISO 보안 인증을 포함한 보안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개인정보 보호 및 정기 점검을 통해 신뢰성을 강화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