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뉴스픽] 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성료…프리미엄 가구 호응

신세계까사 캄포구스 소파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캄포구스 소파'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성료
신세계까사가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에서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주요 제품들을 선보였다.

25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지난 22일과 23일에 열린 행사 기간 동안 약 1600가구 고객이 부스를 방문했으며,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주요 제품 상담은 200건 이상 진행됐다.

박람회에서는 까사미아 캄포·마테라소 헤리티지 등 핵심 라인업 상담이 집중됐다. 현장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다. 특히, 신제품 '캄포 구스'는 한층 편안해진 착석감과 강화된 사용 편의성으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캄포 구스는 내장재부터 커버까지 전면 개선한 모델로, 구스 다운을 적용해 특유의 포근함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여기에 더해 기능성 원단 '캄포 쉴드'를 더해 발수·방오·항균·소취 기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침실 제품군에서는 까사미아의 가을 신제품 '크리드' 호텔형 침대가 눈길을 끌었다. 간결한 라인과 균형감 있는 디자인이 침실의 톤앤무드를 정돈해주며, 월넛 프레임과 뉴트럴 톤 소재 조합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해 주는 침대다. 선반형·서랍형 등 생활 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사이드패널 구성도 현장 호응을 이끌었다는 평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까사미아와 마테라소가 지향하는 고품질·고감도 제품이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 고객의 니즈와 맞물리며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별 입주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 구성을 확대해 신규 고객을 적극 유치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달의민족, '배민장보기페스타' 개최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국내 주요 유통 브랜드 5곳과 함께 '배민장보기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문 후 1시간 내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들을 빠르게 배달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배민장보기페스타'에는 현재 배민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이마트, GS더프레시, 홈플러스, 이마트에브리데이,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국내 주요 유통 브랜드와 더불어 배민B마트까지 참여해 배민 앱 내 '장보기·쇼핑' 탭에서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바로 주문할 수 있다.

배민B마트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계란, 삼겹살, 감귤 등 인기 상품 10종을 엄선하여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마트 햇귤 2.5kg 1만1980원, GS더프레시 양념칼집구이 800g 9900원, 홈플러스 팽이버섯 3봉 1990원, 이마트에브리데이 딸기 500g 1만5900원,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돼지고기 목심 1kg 1만6900원 등 각 브랜드 대표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판매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모든 마트 브랜드에서 무제한 개별 쿠폰팩을 증정한다. 각 브랜드에서 제공되는 쿠폰팩은 최소 7000원에서 최대 1만7000원에 달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횟수에 상관없이 쿠폰팩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모든 브랜드에서 행사 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달 혜택을 무제한 제공한다.

이효진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부문장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대신 배민으로 장을 보는 것이 점차 일상화되고 있다"며 "이번 '배민장보기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즉시배달의 편리함을 동시에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쿠팡이츠 '장보기·쇼핑'에 CU 입점…동네가게부터 편의점까지 바로 주문
쿠팡이츠의 '장보기·쇼핑'에 편의점 CU가 입점한다.

쿠팡이츠는 25일부터 '장보기·쇼핑'에 편의점 CU가 입점하고 12월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이츠에 따르면 CU 매장 첫 주문 시 와우회원 대상 최대 6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문 금액별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할인은 △6500원 할인(2만5000원 이상 주문 시) △6000원 할인(2만원 이상) △4000원 할인(1만5000원 이상) 등으로 제공된다.

CU의 합류로 쿠팡이츠 '장보기·쇼핑'은 꽃, 반려용품, 정육, 문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는 지역 중소 자영업 매장은 물론, 주요 편의점과 슈퍼마켓까지 일상에 필요한 폭넓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장보기·쇼핑'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은 쿠팡이츠 서비스가 제공되는 서울과 인천 전 지역과 경기도, 부산 일부 지역으로 순차 확대됐다. 또한 와우회원은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달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쿠팡이츠 관계자는 "편의점 입점 확대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장보기·쇼핑'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지역 소상공인, 자영업자, 편의점주 등 일상에서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업주들이 쿠팡이츠에서 판로 확대가 가능한 쇼핑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협업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