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방그룹,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사회복지시설 차량 13대 기증식 진행

사진세방그룹
[사진=세방그룹]
세방그룹은 24일, 광산구에 위치한 세방전지 로켓플래닛에서 광주 지역 사회복지시설 13곳에 차량 13대를 전달하는 ‘차량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차량 지원은 세방전지·세방·세방산업·세방리튬배터리가 참여한 세방그룹의 사회공헌 기부금으로 마련된 사업으로, 광주광역시와 5개 자치구의 추천을 받아 이동지원이 필요한 시설을 대상으로 스타리아 신차 13대가 지원됐다.

전달식에는 세방전지 박정희 대표이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구제길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성진 생산본부장, 이령 세방그룹 브랜드실장, 백정엽 국내영업본부장, 사회복지시설 관계자 등 약 3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로켓플래닛에서 전달식 및 간담회가 진행됐다. 24년 12월에 오픈한 '로켓플래닛'은 차량용 배터리 점검 및 교체와 배터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로케트 브랜드를 소개하고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로켓 홍보관'을 함께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에게는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박정희 세방전지 대표이사는 “오늘 전달된 차량들이 지역 복지현장의 이동권을 강화하고, 더 많은 이웃에게 안전한 돌봄이 전달되는 '변화의 시작'이 되길 바란다"라며 "나눔을 통해 지역과 책임 있게 연결되고,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움직임'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