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들이 추석 연휴 기간 팝업스토어(임시매장)·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연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커버써먼의 라이프스타일 테크 브랜드 키크(keek)는 오는 11월 27일까지 제주국제공항 JDC면세점에서 팝업을 운영한다.
키크는 공기·열·자외선 등 자연 요소를 활용한 자체 섬유 기술을 기반으로 일상과 여행에 적합한 기능성 제품을 내놓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선 '에어 브리프 백'과 '에어 블로우피쉬 백' 등 키크의 신제품 4종을 만날 수 있다. 추가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재호 커버써먼 대표는 "JDC 팝업은 제주 관광객에게 키크의 기능성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글로벌 확장을 위한 전략적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보드게임즈와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9일까지 서울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코리아보드게임즈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연다.
기존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보기 힘든 전략·테마 게임까지 포함한 보드게임 400여종과 그래비트랙스, 핫휠, 스포츠카드, 헥스봇 등 코리아보드게임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반지의 제왕 테마의 최신 협력 게임인 '반지의 제왕: 원정대의 운명'도 이번 행사에서 첫선을 보인다.

무브인터렉티브는 일본 메디콤·토이와 공동을 오는 21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 현대에서 '베어브릭 월드 와이드 투어3 인 서울'을 진행한다. 우리나라에서 처음 열리는 베어브릭의 공식 전시회다.
홍콩·태국 방콕·중국 상하이·대만 타이페이를 거쳐 서울에서 여섯 번째로 열리는 대규모 전시다. 베어브릭을 캔버스 삼아 전 세계 정상급 크리에이터 120여명이 디자인한 창의적인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소개한다. 서울 전시에서만 공개하는 한정판 베어브릭들과 전시 한정 특별 기념상품(굿즈)도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나라의 순수한면은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서 팝업을 운영한다. '몰티즈의 꿀잠 마법이 시작되는 곳, 제로 스테이션'을 주제로 순수한면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한다. 행사 참가자에겐 '순수한면 제로 생리대 몰티즈 에디션'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