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에라가 '뉴 멀티-베네핏 캘리브레이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에라의 독자적인 피부관리 솔루션인 '캘리브레이팅 케어'를 한층 강화해 낮 동안 수분 보호, 밤 사이 피부 재생을 돕는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오에라 독자 성분인 크로노 엘릭서와 신규 바이오 액티브 성분이 피부 본래 리듬을 회복시키고,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해준다. 내장한 비건 듀얼 패드는 피부 보습과 피부 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앤아더스토리즈가 해조류에서 유래한 친환경 섬유 '켈선(Kelsun)'으로 만든 크로셰 비치웨어 세트를 선보인다. 켈선은 바이오기술 스타트업 킬랩스가 개발한 차세대 해양 섬유다. 기존 천연 섬유와 혼합하면 부드러움과 내구성이 높아진다.
신제품은 해양생물의 유기적인 실루엣과 자연스럽게 흐르는 아름다움, 말미잘 특유의 꽃 같은 움직임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단독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형지엘리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추억의 야구단 '레이더스' 기념상품(굿즈)을 선보였다.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함께 추억 속 구단 헤리티지를 되살려 유니폼·스포츠 의류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1982 DDM' 프로젝트의 두 번째 기획이다.
레이더스 굿즈는 구단 로고를 살린 티셔츠와 유광점퍼, 볼캡, 후드, 아노락 등으로 나왔다. 유광점퍼는 그 시절 디자인과 컬러를 그대로 담아냈다.
●스니커즈 브랜드 베자가 샌들 신제품 '아르푸아도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유명한 해변 전망 명소인 아르푸아도르에서 영감을 받아 브라질 해안의 여유롭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냈다.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와 프리미엄 유기농 가죽, 스웨이드로 제조했다. 두 개의 벨크로 스트랩을 적용해 발 크기에 맞춰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다. 노란색과 블랙, 카키 등 3개 색으로 나왔다.

●K2가 '포레스트 그래픽 반팔 티셔츠'를 출시했다. 자연 친화적 소재와 감성을 담고,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하는 포레스트(FOR:REST) 시리즈 신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소로나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인 소로나(SORONA)로 만들었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빼어나고, 생산 과정 에너지 소비와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인 자연 친화적 소재다.
신제품은 일상과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때도 입을 수 있다. 뒷면엔 자연 감성을 표현한 감각적인 그래픽을 담았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버터·헌터그린·크림슨·블랙 등 4개 색상으로 출시했다.
●휴먼메이드가 쉐이크쉑과 손잡은 컬래버레이션(협업) 컬렉션을 22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쉐이크쉑 대표 메뉴 쉑버거에서 영감을 받은 오리지널 디자인을 적용했다. 휴먼메이드 시그니처인 하트 로고와 쉐이크쉑의 버거 아이콘을 결합해 탄생한 독창적인 로고가 특징이다.
티셔츠와 모자, 쿠션, PVC 파우치, 패스 케이스 등 5종을 한정 출시한다. 단 패스 케이스는 국내에서 발매하지 않는다.

●한국P&G의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절삭력과 밀착력을 강화한 '시리즈 9 프로 플러스 울트라 씬'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블레이드 업그레이드로 아침 면도로 저녁까지 깔끔하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면도 후 미세하게 남아 있는 수염이 느껴지는 단점을 보완하고자 절삭면을 직선으로 다듬는 초정밀 커팅을 구현했다.
개인 수염 유형에 따라 맞춤 면도를 제공하는 '오토 센스 프로' 기술, 앞선 제품보다 20%가량 커진 디스플레이 등도 적용했다.
●무신사가 오는 8월 1일 서울 서초구에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9월 개점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 이은 무신사의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이 매장은 서울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 강남대로에 위치한다. 지하 1층~지상 2층에 1170㎡(약 354평) 규모로 조성하며, 130여개 인기 패션·잡화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크리스에프앤씨가 세 번째 프로젝트 팝업스토어(임시매장) '이지 골프(EASY GOLF)'를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에 있는 크리스도산 매장에 들어선 이번 팝업은 골프 진입 장벽을 낮추고, 더 자유롭고 유연한 골프 문화를 제안한다.
보기보이즈와 PGG, 잭버니, 매너스 골프 등 6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풍성한 경품이 걸린 퍼팅 게임, 그래픽 아티스트의 라이브 페인팅 등도 즐길 수 있다.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공식 수입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공식수입'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공식수입은 LF가 직접 수입하거나 국내 유통 라이선스를 보유한 70여개 패션·뷰티·리빙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는 바버·이자벨마랑·포르테포르테·바네사브루노·티톤브로스·킨·불리 등이다. 시즌 트렌드와 스타일링 제안 등 LF몰 상품기획자(MD)가 큐레이션 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탭 신설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연다. 해당 탭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4명을 추첨해 이자벨마랑 선글라스·킨 샌들 등 인기 수입 브랜드 여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대표 제품인 '부스터 프로'가 CB인증 획득했다. 회사에 따르면 국내 가정용 미용기기의 CB인증은 이번이 처음이다.
국제전기기기인증제도(IECEE)의 CB인증은 전기·전자제품 안전성을 평가·인증하는 국제적 인증 제도다. 이 인증은 유럽을 비롯한 50여개 국가에서 상호 인정한다.
●쿠팡이 70여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메가뷰티쇼'를 오는 8월 3일까지 연다. 닥터지·이니스프리·AHC·달바·라운드랩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와우회원은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행사, 사은품 증정, 카드사 즉시 할인 등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7시에는 '골드박스' 행사를 열고 인기 제품을 하루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