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불러요”… 뮤지컬 ‘이블~데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선영 기자
입력 2018-06-19 15: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내달 싱어롱데이·역할바꾸기·NO좀비가면데이 등 스페셜데이 공연

뮤지컬 이블데드 공연사진  [사진=㈜쇼보트 제공]



B급 유머로 중무장한 뮤지컬 ‘이블데드’가 특별공연을 준비했다. 이블데드를 1번 이상 관람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번 스페셜 데이는 오는 7월 5일, 13일, 18일, 27일 총 4회차에 걸쳐 공연된다.

뮤지컬 ‘이블데드’가 준비한 스페셜 데이는 독특한 공연 컨셉 만큼이나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먼저 7월 5일에는 새로워진 이블데드의 뮤지컬 넘버를 관객과 배우가 함께 부르는 싱어롱 데이로 공연된다. 이어 13일에는 출연 배우들이 본인의 넘버가 아닌 다른 배역의 넘버를 서로 바꾸어 부르고, 18일에는 일부 배역의 배우들이 한 장면에 함께 등장하거나 역할을 바꾸어 공연한다. 마지막으로 27일에는 등장인물들이 좀비들이 가면을 쓰지 않고 맨 얼굴로 좀비역할을 소화하는 NO좀비가면데이를 준비하고 있다.
 

뮤지컬 이블데드 공연사진  [사진=㈜쇼보트 제공]



스페셜 데이는 ‘이블데드’의 B급 유머와 병맛 컨셉을 함께 즐기는 관객들을 위해 본 공연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 공연이다. 이블데드 공연을 다수 관람한 관객이라면 B급 조미료를 더 첨가한 스페셜 데이가 본 공연의 재미를 더한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지난 시즌에도 더블배우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애쉬X스캇 데이, 네크로노미콘데이, 초록 피를 뿌리는 그린 데이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스페셜 데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난 다섯 명의 대학생들이 우연히 들리게 된 오두막에서 수상쩍은 물건들을 발견하며 좀비들과 맞닥뜨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강정우, 김대현, 서경수, 우찬, 유권, 김려원, 최미소, 김히어라, 서예림, 김리, 송나영, 원종환, 육현욱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다.

뮤지컬 ‘이블데드’의 스페셜데이 공연은 6월 21일 오전 11시 예매사이트 예스24,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8월 26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