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별 주제로 한 19가지 머그·텀블러·머들러·코스터 등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2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름음료 2종도 선보여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새로운 여름음료인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 선라이즈 애플주스 2종과 여름 밤하늘의 별을 주제로 한 19가지 머그, 텀블러, 머들러, 코스터 등을 출시하고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여름음료 2종은 오는 9월1일까지 한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카라멜 프라푸치노에 바삭바삭한 허니콤 크런치 토핑과 스모키한 허니 머스코바도 번트 소스를 더한 음료이다. 모리셔스 산 천연 사탕수수를 원재료로 한 머스코바도를 국내산 벌꿀과 함께 장시간 끓여 마치 추억의 간식 ‘달고나’ 를 맛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6100원이다.

선라이즈 애플주스는 농축액이 섞이지 않은 100% 국내산 사과를 착즙한 스타벅스 전용 사과주스에 진하게 우려 내어 꽃 향기가 풍부한 더블 스트렝스 패션 티가 어우러진 음료이다. 붉은 빛깔의 패션 티와 노란색의 사과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층을 이룬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5900원이다.

여름 밤하늘의 별을 주제로 한 2015 서머 별똥별 머그, 2015 서머 별똥별 콜드컵 등 19가지 다양한 머그, 텀블러, 머들러, 코스터 등도 출시한다. 이 중 2015 SS 서니 워터보틀, 스타벅스 별자리 머들러 등 7개 품목은 구매 한정 상품으로 1인당 2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

여름 음료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1일까지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 선라이즈 애플주스, 레몬 진저& 망고 젤리 피지오 중 2잔 구매 시마다 여름 휴가지에서 사용하면 좋을 스타벅스 볼을 증정한다.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8월10일까지 릴레이 Tri-Star Dash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레벨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평일, 토요일, 일요일 각각 다른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방문 별 1개 외에 추가로 보너스 별 3개를 증정한다.

백수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과 다채로운 이벤트,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