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송재림 아내 김소은 첫인상에 "화장품 냄새 좋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0 18: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우리결혼했어요 새커플 송재림 김소은. 송재림 김소은에 "화장품 냄새 좋아" "그런데 누구냐"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사진]


아주경제 김근정 기자 = 떠오르는 영화배우 송재림이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 아내 김소은 첫인상에 대한 질문에 "화장품 냄새가 좋았다"고 밝혔다.

20일 MBC 우결 시즌4에서 새로운 커플로 등장한 송재림과 김소은의 풋풋하고 어색한 모습이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송재림과 김소은은 첫 만남에 블라인드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두운 방에서 상대방이 누군지도 모른채 목소리만으로 가상 아내와 남편이 누구인지를 추측해야 했다.

먼저 도착한 송재림은 인기척을 느끼자 코를 킁킁거려 웃음을 줬다. 또한 김소은의 이상형이 '목젖이 예쁜 사람'이라는 말에 목을 내주며 "만져보라"고 손을 잡는 등 과감한 스킨십도 시도해 관심이 쏠렸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송재림은 "처음 화장품 냄새가 좋았고, 얼핏 본 얼굴형이 갸름했다"고 김소은에 대한 첫인상을 밝혔다. 

아울러 김소은은 블라인드 데이트로 상대가 송재림이라는 사실을 눈치챘지만 송재림은 김소은을 전혀 예상치 못한 것도 시청자에게 웃음을 줬다. 심지어 얼굴 공개 후에도 "누구냐"고 물어 김소은에게 굴욕을 안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