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네트웍스, O2O 오프라인 매장 분석서비스 ‘왓츠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지니네트웍스(대표 이동범)가 오프라인 매장 분석서비스 ‘왓츠업(waasup, www.waasup.co.kr)’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왓츠업’은 무선 접속장치(AP: Access Point)를 기반으로 고객의 행동을 분석해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는 최적의 마케팅 방안을 수립하도록 돕는 서비스다. 서비스 대상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 대형 쇼핑몰, 일반 소매점 등 이다.

지니네트웍스의 ‘왓츠업’은 △매장 규모 및 업종에 맞는 고객 분석을 통해 매장에 최적화된 프로모션 방안 수립 △대형 쇼핑몰 고객 동선 파악 및 구역별 고객 집중도 분석 △기업 애플리케이션 설치 여부/사용 비율 분석 △보안이 적용된 와이파이 접속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후 판매시점관리시스템 (POS: Point Of Sales) 정보 연동을 통한 방문자 대비 구매 수 분석 등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회사측은 기업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경험을 살려 프랜차이즈 기업, 대형 쇼핑몰 등에 시범서비스 진행을 협의 중에 있으며 추후 학교, 병원 등을 대상으로 세분화 해 특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대효 지니네트웍스 신사업 팀장은 “경기 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오프라인 매장의 성공확률을높이기 위한 정확한 의사결정은 필수” 라며 “왓츠업을 정확한 의사결정을 돕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돕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정착시켜 나갈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 = 지니네트웍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