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뮤직, 악동뮤지션 앨범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 생중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09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이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네이버 뮤직이 ‘K팝스타’ 시즌 2 출신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플레이(PLAY)’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를 9일 오후 8시부터 단독 생중계한다.

‘악동뮤지션 플레이 인 카페(PLAY IN CAFÉ)’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음악감상회에서 악동뮤지션은 데뷔 앨범 더블 타이틀곡인 '200%' '얼음들'을 포함한 새 앨범 수록곡들을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PC와 모바일을 통해 감상 가능하며 공연 중 팬들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코너도 마련된다.

악동뮤지션은 K팝스타 출연 당시부터 톡톡 튀는 가사와 경쾌한 느낌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이번 데뷔 앨범은 이찬혁 군이 전곡을 작곡, 작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승현 네이버 대중문화 실장은 "악동뮤지션의 풋풋한 감성을 살린 어쿠스틱 라이브 음악감상회로 올해 네이버 뮤직 생중계를 시작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뮤지션들의 특색 있는 공연을 마련해 음악 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뮤직은 지난 2012년 9월부터 가요, 팝, 인디, 판소리,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생중계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