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인 밴드' AxMxP, '제2회 디 어워즈' 2관왕 달성

사진FNC
[사진=FNC]

신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데뷔 후 첫 시상식에서 2관왕에 오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AxMxP는 지난 11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 with upick)’에 참석해 ‘디 어워즈 디스커버리 올해의 발견’과 ‘디 어워즈 리마크’ 등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수상 소감에서 멤버들은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특히 팬덤 디엑스(DX)가 항상 저희의 엔진이 되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이 상을 시작으로 더 열심히 달리는 AxMxP가 되겠다”고 말했다.

AxMxP는 최근 발매한 미니 1집 타이틀곡 ‘패스(PASS)’ 무대도 선보였다. 이날을 위해 특별 편곡한 버전으로 강렬한 록 사운드를 들려줬으며, 밴드 라이브와 헤드뱅잉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별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이어졌다. AxMxP는 최립우와 함께 드라마 ‘사계의 봄’ OST ‘씨 유 레이터(SEE YOU LATER)’ 무대를 꾸미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9월 데뷔한 AxMxP는 최근 미니 1집 ‘앰플리파이 마이 웨이(Amplify My Way)’를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해당 앨범은 초동 판매량 8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한터차트 1월 5주 주간 음반차트(1월 26일~2월 1일)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더블 타이틀곡 ‘패스(PASS)’와 ‘그리고 며칠 후(Thereafter)’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뮤직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1월 30일~2월 5일)에서 각각 4위와 15위에 오르며 성과를 이어갔다.

한편 AxMxP는 오는 21일 ‘2026 조이 콘서트 - 보이스 오브 스프링(2026 JOY 콘서트 - Voice of Spring)’에 출연하고, 3월 7일에는 롤링홀 31주년 기념 공연 ‘두 잇 마이 웨이(DO IT MY WAY)’를 개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