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그라운드, 태국 센트럴 백화점 입점 성과 기반 27개 지점 확대

사진오가닉그라운드 제공
[사진=오가닉그라운드 제공]

유아용품 전문기업 꿈비의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Organic Ground)가 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백화점 채널인 센트럴 백화점(Central Department Store)에서의 입점 성과를 바탕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오가닉그라운드는 태국 센트럴 백화점 일부 지점 입점을 시작으로 지난 1월 열린 ‘Central × theAsianparent Baby Fair’를 통해 소비자 반응과 브랜드 경쟁력을 검증하는 기회를 가졌다.

행사 기간 동안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과 현장 반응이 긍정적으로 평가되었으며, 이에 따라 센트럴 백화점 경영진 및 MD로부터 브랜드 연출력과 판매 성과 전반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입점 및 행사 성과를 바탕으로, 오가닉그라운드는 당초 일부 지점 중심의 운영 계획에서 나아가 기존 5개 지점에서 총 27개 센트럴 백화점 지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또한 오가닉그라운드는 2026년 한 해 동안 센트럴 백화점 주요 지점에서 진행되는 다수의 베이비 페어에도 초청을 받은 상태로,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시장에서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