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오규식 LF 부회장 "고객 경험 혁신 통해 미래 라이프스타일 종합기업 도약"

오규식 LF 대표이사 사진LF
오규식 LF 대표이사 [사진=LF]

오규식 LF 대표이사 부회장은 5일 신년사를 통해 "2026년은 새로운 고객 경험과 혁신을 통해 미래 라이프스타일 종합기업으로 도약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규식 부회장은 "국내외 저성장 기조와 산업 전반의 구조적 변화가 교차하는 불확실성 속에서 실질적인 경쟁력을 증명하고 성과를 가시화할 시점"이라며 "고객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고객으로부터 선택받는 브랜드로 진화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오 부회장은 패션 분야에서 "외형 규모의 경쟁을 넘어 '브랜드 파워 경쟁'으로의 전환을 분명히 하며, 헤지스, 던스트 등 해외 시장 가능성을 입증한 브랜드들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뷰티 분야에서는 "아떼 뷰티를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을 중심으로 성장시켜 미래 사업의 성장 축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식품 분야에서는 "M&A(인수합병)를 통한 품목별 제조 역량을 수직계열화해 자체 PB 기반의 식자재 유통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했다. 부동산금융 분야에서는 "운용자산(AUM) 규모 확대와 국내외 포트폴리오 고도화를 추진해 섹터별 전문 투자∙운용 체계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 외 사업 전반에 "디지털 기술 혁신과 AI를 선도적으로 도입해 사업의 본원적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에게는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가치를 제공하자"고 강조했다.

오 부회장은 "국내외 경제 환경의 불확실성이 심화되는 가운데,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고객의 기대 수준은 높아지고 있다"며 "모든 임직원이 창의와 자율, 혁신의 마음가짐으로 변화에 주도적으로 대응해 고객으로부터 선택받는 LF다운 성과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