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성남시장 "시민 여러분 힘찬 응원으로 승리 함께 만들어달라"

  • 성남FC 홈경기 찾아 선수단 격려

  • K리그2 선두 인천유나이티드FC의 맞대결...K리그1 승격 중요한 분수령

  • 다채로운 이벤트 펼쳐져 관중들 특별한 즐거움 더해

사진성남시
[사진=성남시]


신상진 경기 성남시장이 12일 인천유나이티드FC와의 경기와 관련, "성남FC가 34라운드 홈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힘찬 응원으로 승리를 함께 만들어 달라"고 거듭 당부했다.
 
이날 오후 신 시장은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5 하나은행 K리그2’ 제34라운드 성남FC 홈경기를 찾아 선수단을 따뜻하게 격려하며, 이 같은 입장을 밝혔다.
 
금일 경기는 성남FC와 K리그2 선두 인천유나이티드FC의 맞대결로, K리그1 승격을 향한 중요한 분수령이 되는 경기였다. 

 

사진성남시
[사진=성남시]


경기장에는 성남FC와 엄브로의 동행 10주년 기념으로 엄브로 하우스 부스,  10주년 사진전, 푸드트럭 운영, 블랙리스트의 응원 퍼포먼스,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져 관중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성남FC는 전반을 0대 2로 마친 불리한 상황에서도 후반전에 연속 2골을 터뜨리며, 2대 2 무승부를 기록, 리그 선두팀을 상대로 승점 1점을 확보하며 홈 팬들에게 짜릿하고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성남시
[사진=성남시]


한편 신상진 시장은 “성남을 찾은 인천유나이티드 선수단과 응원단을 환영하며 즐겁고 멋진 경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