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코스 일루마 전 기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부스트' 프로그램을 전국 편의점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아이코스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구매한 적 없는 신규 고객은 아이코스 일루마 전 기종에 대해 각각 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6만9000원에서 2만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는 9만9000원에서 5만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은 13만9000원에서 9만9000원으로 각각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웰컴 부스트 프로그램은 이달 13일부터 7월 10일까지이며,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전국 편의점에서 진행된다.
또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이코스 공식 매장을 비롯해 전국 편의점 1만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에는 각각 4만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이같은 할인 프로그램을 전국 편의점에서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며 “이번이 아이코스 일루마로 전환할 가장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웰컴 부스트와 더불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스틱인 테리아의 신제품 ‘테리아 스탈링 펄’을 출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