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도쿄서 신제품 설명 세미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인 기자
입력 2024-04-07 18:3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5일 일본 도쿄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더불어 일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즈코가 참여해 제품을 시연하는 메이크업 쇼도 진행됐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시장 내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현지화 제품인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했다.

  • 글자크기 설정
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5일 일본 도쿄서 신제품 설명 세미나를 열었다 사진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5일 일본 도쿄서 신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5일 일본 도쿄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100여명을 초청했다.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확보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입지와 현황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일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즈코가 참여해 제품을 시연하는 메이크업 쇼도 진행됐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시장 내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현지화 제품인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했다. 본 소비자의 취향을 담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 소비자 선호 성분인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담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다고 애경산업은 설명했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핑크 컬러와 감각적인 레더 소재의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일본의 메이크업 컬러 체계에 맞춰 ‘00오클’, ‘10오클’, ‘20오클’ 세 가지 호수로 출시됐다. 리필과 용기의 별도 구매가 가능하게 개발됐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오는 19일 일본 드럭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 대형 쇼핑몰인 이온몰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향후 입점 채널 및 점포를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품 출시, 마케팅 등 다양한 현지 활동을 진행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