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오징어게임' 속 달고나 게임 과자로 구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4-04-01 18:3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해태제과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속 달고나 게임을 과자로 만든 '오징어 게임 구운감자 슬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 봉지 안에는 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 다섯 가지 모양이 새겨진 감자칩이 담겼다.

    해태제과 측은 "하나씩 꺼낼 때 마다 새로운 모양으로 긴장감 넘치는 뽑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며 "첫 협업을 기념해 패키지에도 오징어 게임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과 특유의 글씨체를 그대로 담았다"고 전했다.

  • 글자크기 설정
오징어 게임 구운감자 슬림 사진해태제과
오징어게임 구운감자 슬림 [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속 달고나 게임을 과자로 만든 ‘오징어 게임 구운감자 슬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해태제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설탕 달고나 대신 감자를 얇게 구워내 그 위에 뽑기 모양을 새겼다. 달고나 뽑기 게임을 그대로 재현한 셈이다.

한 봉지 안에는 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 다섯 가지 모양이 새겨진 감자칩이 담겼다.
 
해태제과 측은 "하나씩 꺼낼 때 마다 새로운 모양으로 긴장감 넘치는 뽑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며 "첫 협업을 기념해 패키지에도 오징어 게임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과 특유의 글씨체를 그대로 담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얇고 바삭하게 구운 감자칩에 매콤함을 더한 것도 강점"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