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활동 중단' 슈화, MLB 개막전 무대 오른다..."복귀 수순 아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03-21 10:5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24)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고 있는 메이저리그 개막전 '서울시리즈' 오프닝 무대에 참석한다.

    슈화는 컨디션 난조로 인한 지속적인 어지러움 증상이 발생했고, 지난달 의료진 소견에 따라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바 있다.

    한편 서울 시리즈는 한국에서 열리는 최초 메이저리그 경기로 세계 최고의 야구 선수 오타니 쇼헤이(30)의 소속팀 LA 다저스와 한국 최초 골드글러브 수상자 김하성(29)이 뛰고 있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경기가 20일부터 이틀간 열리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여자아이들 슈화 사진유대길 기자
(여자)아이들 슈화 [사진=유대길 기자]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24)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고 있는 메이저리그 개막전 '서울시리즈' 오프닝 무대에 참석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1일 "메이저리그 개막전 오프닝은 오래전부터 예정된 행사였다. 슈화도 충분히 준비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활동 복귀 수순은 아니다. 슈화의 건강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슈화는 컨디션 난조로 인한 지속적인 어지러움 증상이 발생했고, 지난달 의료진 소견에 따라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바 있다.

한편 서울 시리즈는 한국에서 열리는 최초 메이저리그 경기로 세계 최고의 야구 선수 오타니 쇼헤이(30)의 소속팀 LA 다저스와 한국 최초 골드글러브 수상자 김하성(29)이 뛰고 있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경기가 20일부터 이틀간 열리고 있다. 20일에는 걸 그룹 에스파가 축하 무대를 펼쳤다. 21일은 (여자)아이들이 화려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