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만개하는 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사전예약 6000명 몰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4-03-13 08:5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에버랜드가 지난 6일부터 사전 예약에 들어간 매화 테마정원 '하늘정원길' 단독 상품 사전 예약자가 일주일새 6000명이 몰렸다.

    하늘정원길은 2019년 개장한 수도권 최초의 매화 테마정원이다.

    에버랜드는 전년대비 열흘 정도 매화 개화 시기가 앞당겨질 것으로 예상해 15일부터 26일까지 이용 가능한 하늘정원길 단독 상품을 출시하고 지난 6일부터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사진에버랜드
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사진=에버랜드]
에버랜드가 지난 6일부터 사전 예약에 들어간 매화 테마정원 '하늘정원길' 단독 상품 사전 예약자가 일주일새 6000명이 몰렸다. 

하늘정원길은 2019년 개장한 수도권 최초의 매화 테마정원이다. 에버랜드는 전년대비 열흘 정도 매화 개화 시기가 앞당겨질 것으로 예상해 15일부터 26일까지 이용 가능한 하늘정원길 단독 상품을 출시하고 지난 6일부터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하늘정원길 입장시 에버랜드 이용권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호암미술관 50% 할인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사전 예약자 중 여성 비율이 80%를 차지할 만큼 이른 매화의 매력을 기대하는 여성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면서 "특히 30~50대 여성 비중이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준규 식물콘텐츠그룹장은 "최근 정원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 증가와 함께, 주로 남쪽 지방에서 볼 수 있던 매화를 비교적 이른 시기에 수도권에서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점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했다.
 
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사진에버랜드
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사진=에버랜드]

하늘정원길은 에버랜드 최대 규모의 정원으로 만첩홍매, 율곡매, 용유매 등 11종 700여 그루의 매화나무와 다양한 수목, 봄꽃이 어우러져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에버랜드 앱을 통해 하늘정원길 전체 구성과 마중뜰, 대나무숲길, 꽃잔디 언덕 등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들을 에버랜드 식물 전문가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음성 도슨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하늘정원길 단독 상품은 에버랜드 노선 버스 정류장, 호암미술관 등에서 하늘정원길 정상으로 직행하는 셔틀버스로 이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