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장재현 감독 "강동원부터 최민식·김고은까지…배우 복? 조상님 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2-20 17:4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장재현 감독이 전작 '검은 사제들'부터 '사바하' '파묘'로 이어지는 배우 라인업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파묘'(장재현 감독)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장재현 감독과 배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글자크기 설정
활짝 웃는 장재현 감독 사진연합뉴스
활짝 웃는 장재현 감독 [사진=연합뉴스]
장재현 감독이 전작 '검은 사제들'부터 '사바하' '파묘'로 이어지는 배우 라인업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파묘'(장재현 감독)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장재현 감독과 배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장르다.

앞서 장재현 감독은 데뷔작부터 김윤석, 강동원('검은 사제들), 이정재, 박정민('사바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함께 호흡 맞췄다. 특히 '파묘'에서는 최민식을 필두로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 명품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장 감독은 '배우 복'의 비결로 "조상님 중에 한 분이 좋은 묘에 누워계신 게 아닐까 싶다"고 답했다.

그는 "저도 교회를 다니면서 가족들과 할머니 묘에 가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도 한다. 저도 느끼는 게 해진 선배님도 그렇고 고은 씨도 그렇고 민식 선배님도 그렇고 배우들이 항상 새로움을 갈망하시는 것 같다. 저 역시 항상 새로운 시나리오를 보여주려 노력하는데 그걸 좋게 봐주신 게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파묘'는 오는 22일 극장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