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혼전술결"…'나는 솔로' 19기 모태 솔로 정체 14일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4-02-14 00:0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사진=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나는 솔로(SOLO)' 19기 모태솔로남들의 정체가 14일 공개된다.

    이날 방송되는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모태 솔로 특집으로 꾸며진다.

    3MC 데프콘과 이이경, 송해나는 '솔로 나라'에 재림한 모태 솔로 특집을 두 팔 벌려 반긴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Plus ENA ‘나는 솔로’ 제공
[사진=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나는 솔로(SOLO)' 19기 모태솔로남들의 정체가 14일 공개된다.

이날 방송되는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모태 솔로 특집으로 꾸며진다.

3MC 데프콘과 이이경, 송해나는 ‘솔로 나라’에 재림한 모태 솔로 특집을 두 팔 벌려 반긴다.

데프콘은 19기 솔로남들이 속속 등장하자 "요즘 저런 청년이 어딨느냐. 잘 왔다"고 환영한다. 송해나 역시 "인상이 다들 좋다"며 흐뭇해한다.

또 데프콘은 "내가 봤을 땐 겉으로는 전혀 모태솔로 같지 않다. 왜 모솔일까?"라며 궁금증을 드러낸다.

이후 출연자들은 각자 연애사를 밝히며 MC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한 출연자는 "(여자와) 손을 잡아본 경험도 없다. 이성적으로 스킨십이 있었던 적이 없다"고 털어놓는다. 다른 출연자도 "썸 냄새도 맡아본 적이 없다. 여자랑 좋은 시간 보내고 싶다는 생각도 서른 중반에 처음 해봤다”고 말한다.

출연 연락을 받고 당황했다던 한 출연자는 "인터뷰 찍고 2년 넘었으니 포기하고 있었다"며 방송 출연 신청 후에도 2년 넘게 솔로였다는 점을 귀띔했다. 다른 솔로남은 "사실 혼전순결주의자다. 본의 아니게 잘 지키고 있다"며 인생 소신을 깜짝 공개하기도 한다.

한편 19기 모태솔로남들의 정체는 1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