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CMG, 전 세계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춘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중국중앙방송총국 -
입력 2024-02-10 18:3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2월 9일은 음력으로 '용의 해(龍年)'의 섣달 그믐날이다.

    베이징 시간으로 9일 저녁 8시 중국 중앙방송총국(CMG)이 제작한 음력설 특별 프로그램 '춘완(春晚)'이 예정대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났다.

    올해 춘완의 메인 무대는 베이징에 설치하고 랴오닝(遼寧) 선양(沈陽), 후난(湖南) 창사(長沙), 산시(陜西) 시안(西安) 및 신장(新疆) 카스(喀什)에 특설 무대를 뒀다.

  • 글자크기 설정
  • 중국중앙방송총국(CMG) 보도

2월 9일은 음력으로 ‘용의 해(龍年)’의 섣달 그믐날이다. 베이징 시간으로 9일 저녁 8시 중국 중앙방송총국(CMG)이 제작한 음력설 특별 프로그램 ‘춘완(春晚)’이 예정대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났다.

올해 춘완의 메인 무대는 베이징에 설치하고 랴오닝(遼寧) 선양(沈陽), 후난(湖南) 창사(長沙), 산시(陜西) 시안(西安) 및 신장(新疆) 카스(喀什)에 특설 무대를 뒀다. 41년째 개최된 그믐날 밤의 이 특별 프로그램은 노래, 무용, 만담, 희극, 무술, 마술, 곡예, 뮤지컬 및 마이크로 필름 등 다양한 유형의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문화 향연'을 제공한다.

올해 춘완은 ‘국민의 춘완’을 취지로 더 많은 일반인들에게 무대에 나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CMG는 전 세계 200개 국가 및 지역의 2100개 이상 미디어와 협력하여 전 세계 6대륙 49개국, 90개 도시의 3000여개 공공 전광판을 통해 춘완을 생중계 또는 보도했다.
 
사진CMG
[사진=CMG]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