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4感충전 제주감성여행' 24년 상반기 참여기관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1-31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능률협회컨설팅
[사진=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이 KMAC 대표 국내연수 프로그램 ‘4感 충전 제주감성여행’ 참여기관을 모집 중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 만족을 넘어 조직 구성원이 함께 만들어가는 ‘고객경험’에 대한 트렌드를 함께 고민하고 이를 실현할 방법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상반기 KMAC 제주 국내 연수는 오는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하반기 연수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지정된 일정 외에도 기업 단체 신청 시 맞춤형으로 진행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KMAC의 CS 교육 및 컨설팅을 담당하는 컨설턴트의 특강을 통해 고객과 맞닿아 있는 접점담당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KMAC HRD컨설턴트는 제주 현지 코디네이터와 협업하여 제주에서만 가능한 활동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매년 새롭게 기획한다. 업무에서 직면한 현장 문제와 원인을 규명하고, 실행계획 수립과 현장 적용을 통해 해결 방법을 학습하는 액션러닝과 현장체험형 학습을 기반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KMAC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CS(고객만족), 컨택(콜)센터 등 고객접점 서비스 담당자들이 직무 전문성을 높이고 4感, 즉 사명감, 자존감, 자신감, 존중감을 높여 직무 열정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고객접점 담당자들의 스트레스를 치유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제주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승마, 커피농장, 오메기떡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정신적으로 충분히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며 참가자 간의 네트워크 형성 시간도 마련돼 있어 업무에 대한 공감대도 형성할 수 있다.

‘4感 충전 제주감성여행’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KMAC 공개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기관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 및 담당 컨설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