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박보검·문소리·박해준 '폭싹 속았수다', 넷플릭스서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1-30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넷플릭스
아이유, 박보검 [사진=넷플릭스]
김원석 PD와 임상춘 작가 그리고 배우 아이유, 박보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폭싹 속았수다'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 개국에 공개되는 '폭싹 속았수다'는 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한 반항아' 애순과 '팔불출 무쇠' 관식의 모험 가득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 아이유와 박보검이 출연하고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김원석 PD가 연출을,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도 방언인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애순'과 '관식'의 일대기로 잊지 못할 울림을 선사할 전망. 드라마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영화 '브로커' '드림'의 아이유는 '나의 아저씨'에 이어 두 번째로 김원석 PD와 호흡을 맞춘다. 아이유가 연기하는 '애순'은 제주에서 나고 자라 주어진 운명에 맞서는 ‘요망진 반항아’ 같은 인물이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드라마 '청춘기록', 영화 '서복', 뮤지컬 '렛미플라이' 등 매번 다양한 캐릭터로 새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박보검은 말보다 행동으로 표현하는 단단한 무쇠 같은 '관식'으로 분한다. 극 중 '관식'은 성실함을 무기로 어렸을 때부터 지고지순하고 묵묵하게 일편단심으로 ‘애순’을 좋아한다. 여기에 '세자매', '​퀸메이커', '레이스' 등 이름만으로도 신뢰가 가는 문소리와 '나의 아저씨', '부부의 세계', '서울의 봄' 등 선 굵은 연기와 뚜렷한 존재감을 보여준 박해준이 각각 장년이 된 ‘애순’과 ‘관식’을 연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