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 "미래 성장 동력 위해 내부 역량 집중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문기 기자
입력 2024-01-23 16: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이 22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임직원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이 22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임직원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이 “지금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내부 역량을 집중해야 할 시기”라며 “각 조직이 하나의 목표로 결속해 내실 있는 지속성장 기업으로 발돋움하자”고 강조했다.

23일 푸본현대생명에 따르면 이 사장은 전날인 22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경영전략회의에서 이같은 의견을 밝혔다. 푸본현대생명 임직원은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지속성장을 위한 방향성과 올해 영업계획을 공유했다.

이에 따라 푸본현대생명은 올해 효율성을 강화하고 내부 역량을 집중해 고객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이에 더해 법인보험대리점(GA) 채널 성장, 재무설계사(FP)·텔레마케팅(TM) 채널 효율 개선 등을 통해 보험계약마진(CSM) 확대에도 나선다. 고객중심 서비스 강화, 투자수익률 개선을 통해 수익성도 높여나갈 계획이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종이 없는(페이퍼리스) 보험 영업 확대 등 ESG(환경·사회·투명 경영)를 실천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확산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내부역량 집중을 위해 차세대 리더 육성과 전 직원 참여방식의 업무 효율화 방안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