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좋아" 외치던 '장원영 닮은 꼴' 임서원, '유니버스 티켓'으로 아이돌 데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01-18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9
  • 임서원 사진SBS 유니버스 티켓 방송화면
    임서원 [사진=SBS '유니버스 티켓' 방송화면, 슬라이드 포토=SBS '유니버스 티켓' TV조선 '미스트롯2' 방송화면, 임서원 SNS]

    '미스트롯2'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17)을 사랑한다고 외치던 임서원(13)이 아이돌로 데뷔한다.

    임서원은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10화에서 최종 8인에 선정됐다. 

    이로써 임서원은 SBS 첫 아이돌 그룹 유니스의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유니스 멤버들은 2년 6개월 동안 '유니버스 티켓' 공동제작사 F&F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며, 향후 2년 연장 계약도 가능하다.

    임서원이 유니스 데뷔를 확정짓자 많은 관심이 쏠렸다. 앞서 지난 2020년부터 2021년까지 방송된 TV조선 트롯 가수 서바이벌 '미스트롯2'에 출연한 바 있기 때문이다.
     
    정동원왼쪽 팬이라고 밝힌 임서원 사진TV조선 미스트롯 방송화면
    정동원(왼쪽) 팬이라고 밝힌 임서원 [사진=TV조선 '미스트롯' 방송화면]

    '미스트롯2' 출연 당시 임서원의 나이는 만 9세에 불과했다. 그럼에도 임서원은 탁월한 무대 매너와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임서원은 심사위원으로 나온 '미스터트롯1' 결승 진출자인 트로트 가수 정동원에 대한 팬심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임서원은 곡 '오라버니'를 부른 뒤 정동원을 향해 "내가 '미스트롯2'에 나온 것도 오빠 때문이야"라면서 "오빠의 순수함이 좋아"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정동원도 "(임)서원이는 노래도 잘하고 좋은 성적 있을 것 같아"라고 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임서원은 걸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을 닮아 '제2의 장원영'이라는 별칭을 얻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