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잠정 중단' 지석진, SBS 연예대상도 아쉽게 불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유진 기자
입력 2023-12-30 12: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해 SBS 연예대상에 참석 당시 지석진의 모습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지난해 SBS 연예대상에 참석 당시 지석진.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건강상의 이유로 '런닝맨'을 잠시 쉬어간다고 밝힌 지석진이 '2023 SBS 연예대상에도 불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30일 OSEN에 따르면 지석진은 이날 오후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리는 2023 SBS 연예대상에 참석하지 않는다.

지석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최근 지석진의 건강 검진 결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이 있어 SBS '런닝맨'을 잠시 쉬어간다"고 밝힌 바 있다. 

"잠시 휴식 기간을 통해 체력을 재정비해 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오겠다"며 활동을 중단한 지석진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멤버들과 영상통화를 통해 '풀메이크업'을 한 모습으로 등장해 뜻밖의 웃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로 인해 SBS 연예대상 참석 여부에도 더욱 이목이 쏠렸지만 소속사 측은 "앞서 건강 상태를 보고 참석 여부를 조율했으나 아쉽게 불참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2023 SBS 연예대상은 이상민, 이현이, 김지은의 진행으로 30일 오후 8시 45분부터 생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