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부터 이유미·최민호·정동원까지…'뉴 노멀' 오싹 스틸컷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10-16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5
  • 영화 뉴노멀 스틸컷주바이포엠스튜디오
    영화 '뉴노멀' 스틸컷 [(주)바이포엠스튜디오]
    영화 '기담' '곤지암'의 정범식 감독 신작 '뉴 노멀'이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뉴 노멀'은 공포가 일상이 되어버린 새로운 시대에 도착한 스릴러. 배우 최지우, 이유미, 최민호 등 신선한 라인업 군단으로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보도스틸은 1차 보도스틸과 또 다른 배우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먼저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이자 드라마 '겨울연가', '천국의 계단' 등으로 한류 붐을 일으키며 최고의 한류 스타로서도 사랑받고 있는 최지우는 '뉴 노멀'에서 웃지 못하는 여자 '현정' 역을 맡아 강렬한 변신을 선보인다. 시크한 블랙 수트를 입은 '현정'은 이전에 공개된 스틸 속 사건에 휘말린 듯 보였던 청순한 얼굴의 '현정'과는 180도로 다른 서늘한 표정을 짓고 있어 영화에서 보여줄 또 다른 얼굴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영화 '박화영', '어른들은 몰라요', '인질'로 눈도장을 찍고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떠올라 현재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으로 유쾌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유미는 데이트 앱을 통해 누군가와 연결을 원하는 취준생 '현수' 역을 맡았다. 공개된 스틸에서 무언가를 발견한 듯한 표정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현수'는 과연 데이트 앱을 통해 어떤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계춘할망', '두 남자',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는 물론이고 '아름다운 그대에게', '화랑', '유미의 세포들', '더 패뷸러스' 등 드라마와 시리즈에서 매번 새로운 역할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배우 최민호는 '뉴 노멀'에서 인연을 찾아가는 외로운 대학생 '훈'으로 분한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기반으로 의문의 편지를 따라 인연을 찾아가는 '훈'을 연기한 배우 최민호는 로맨스와 서스펜스 스릴러의 경계를 넘나드는 열연을 선보일 예정. 

    여기에 '설렘주의보', '남자친구'로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고, '호텔 델루나'와 '마우스', '유미의 세포들 시즌2'를 통해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우 표지훈이 이번에는 파렴치한 로맨스에 빠진 취업 포기자 '기진' 역으로 새로운 도전에 임한다. 우비를 뒤집어쓴 채 무언가를 경계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기진'은 캐릭터만큼이나 예측불가한 스토리 전개를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정범식 감독이 발굴한 신예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배우 하다인은 인간을 증오하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연진' 역을 맡았다. 짙은 스모키 화장과 충혈된 눈, 어딘가 그로테스크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 '연진'의 스틸은 '뉴 노멀'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다.

    마지막으로 국민가수로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동원이 재기 발랄한 매력을 뽐냈던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이어 '뉴 노멀'로 스크린 데뷔를 치른다. 정동원은 '뉴 노멀'에서 '영웅'이 되어볼까 하는 중학생 '승진' 역으로 변신해 평소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공개된 스틸 속 '승진'은 잔뜩 겁에 질린 표정을 있어 이후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이처럼 6인 6색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신선한 앙상블을 예고하는 영화 '뉴 노멀'은 오는 11월 극장에서 정식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