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놀라운 토요일' 출격…키와 걸그룹 댄스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10-13 09: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임영웅 사진tvN
가수 임영웅 [사진=tvN]

가수 임영웅이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한다.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측은 13일 "최초로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 임영웅의 예능감이 폭발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놀토' 최초의 토크쇼 코너 '웅과 함께'가 진행된다. 방송 전 멤버들과 놀래미(놀토 팬 애칭)들에게 질문을 취합, 하루 만에 2000개가 넘는 질문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웅과 함께'를 진행하던 멤버들과 인사를 나누던 임영웅은 1991년생 동갑내기 키와는 '반갑다 기범아', '영웅아 반가워'로 다정히 인사를 나누고, 태연에게는 '반갑습니다 누님, 반갑습니다 누이'라 말하며 히어로급 입담을 자랑한다.

특히 동갑내기 친구 임영웅과 키의 '애프터 라이크' 댄스 듀엣 무대가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임영웅은 지난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애프터 라이크' 무대를 커버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놀토'의 '안무 복사기'라 불리는 키의 제안에 즉석에서 댄스 듀엣 무대가 성사된 것. 두 사람의 무대를 본 '도레미' 멤버들은 폭발하는 칼군무와 동갑내기 케미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놀토' 제작진은 "임영웅의 위트, 센스, 유머 넘치는 예능감과 시원한 가창력에 매료된 시간이었다"라며 "도레미 멤버들과 폭발하는 케미로 완벽하게 '도레미화'된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