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타리아, 건강한 미식 경험 위한 추석 선물세트 17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9-12 16: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추석 맞이 올리브 오일부터 프리미엄 라인업까지 선물세트 17종 공개

  • 화사하고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사진올리타리아
[사진=올리타리아]
올리타리아 한국 공식 수입원 서영이앤티가 추석을 앞두고 스페셜 선물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브랜드 올리타리아는 명절 선물을 위해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푸른 올리브 나무 잎사귀와 황금빛 올리브오일로 화사해진 무드와 함께 올리타리아 로고에 어울리는 금박 장식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유, 포도씨유 등 스테디셀러 제품을 포함해 총 17종으로 구성됐다.

서영이앤티 관계자는 "발연점이 높은 올리타리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부침, 튀김 요리 등 명절과 잘 어울려 사랑받는 제품"이라며 "올리브오일로 구성된 스페셜 16호 세트와 올리브오일과 트러플 오일로 구성된 스페셜 19호 세트도 인기"라고 설명했다.

허재균  서영이앤티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이 올리타리아 올리브오일로 즐거운 명절에 건강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한층 화사해진 올리타리아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타리아는 전 세계 12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탈리아로부터 직수입되는 완제품으로 생산 즉시 소비기한이 표시되며 유전자 조작하지 않은 원료만을 사용해 수확 후 24시간 안에 콜드 프레싱 공법으로 생산하고 있다.

올리타리아 스페셜 선물세트는 올리타리아 공식몰,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마트, 롯데슈퍼 전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