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와 손잡은 카카오페이…이달 말 'KaPick' 카드 출시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민영 기자
입력 2023-06-09 15: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원근 카카오페이 대표가 지난달 15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3 카카오페이 기자간담회'에서 비전을 발표 하고 있다. 이날 카카오페이는 3년 내 연간 거래 건수 100억건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다.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카카오페이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개개인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KaPick(카픽)' 카드를 선보인다.
 
카카오페이는 이달 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담긴 '신한카드 KaPick' 시리즈 첫 상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신한카드 KaPick'은 요일별 및 월간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인 카드 혜택은 상품 출시를 전후해 공개된다.

카카오페이는 해당 카드 출시를 앞두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사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만 19세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KaPick' 카드 출시 알림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는 카드추천 서비스를 통해 마이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카드 이용내역을 포함한 금융자산 정보와 카카오페이가 보유한 비금융 정보를 분석해 개개인에게 특화된 상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페이는 'KaPick' 카드 시리즈가 카드추천 서비스 이용자들의 보다 다양한 선택을 보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KaPick' 카드는 카드사와 협력해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을 고민하는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새롭게 준비한 상품”이라며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에 혜택을 더한 'KaPick' 카드로 사용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