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롯데카드, 최대 연 13% 금리 적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민영 기자
입력 2023-06-07 15: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최대 연 13%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을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롯데카드와 함께하는 이벤트성 상품으로 가입 및 롯데카드 사용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13%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12개월 만기 상품으로 월 최대 30만원까지,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다.
 
상품의 기본금리는 연 2.75%로 마케팅에 동의해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0.65%우대금리가 주어진다. 여기에 6개월간 롯데카드 이용실적이 없고, ‘로카 라이킷(LOCA LIKIT)’ 신용카드를 만들어 적금만기 전월까지 300만원을 넘게 사용하면 특별 보상으로 연 7.6% 포인트 추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만약 적금만기 전월까지 이 카드로 자동이체 납부(최소 1건)를 3개월 이상 유지하면 금리가 2.0%포인트 추가 제공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상품은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양사의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금융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