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 강원도지사,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농협 하나로마트 특별 행사장 방문

  •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2개월 앞두고 사전 붐업 및 주민체감형 홍보 실시

[사진=강원도]

강원도는 지난 13일부터 26일까지 도내 64개 하나로마트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특별할인행사’가 대대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본 행사는 강원도 농협중앙회 강원본부 시·군 단위농협이 주관해 도내 64개 하나로마트 각 매장에서 각종 공산품과 4월 강원도 대표 봄나물(곰취 등) 축산물과 제주도 특산품(한라봉 카라향 등)을 10~30%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특별할인행사는 강원특별자치도 출범(6.11.)을 2개월여 앞두고 강원도민들이 좀 더 일상생활에서 특별자치도 출범을 체감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김진태 강원도지사가 춘천시 동면에 소재한 신북농협 로컬푸드매장에 방문해 할인행사에 참여한 시민과 대화를 나누는 등 특별자치도 홍보에 나섰다. [사진=강원도]

행사기간 중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춘천시 동면에 소재한 신북농협 로컬푸드매장에 방문해 할인행사에 참여한 시민과 대화를 나누는 등 특별자치도 홍보에 나섰다.

강원도특별자치도 범국민추진협의회는 당초 특별할인행사 시작일인 13일 춘천 신북농협 로컬푸드직매장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성공출범과 특별법 전부개정안의 국회통과를 기원하며 내외빈 초청 국민응원 특별행사를 진행 예정이었지만 11일 강릉산불 발생으로 이재민의 아픔을 공감하고자 행사를 전면 취소한 바 있다.

본 행사와 관련해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6.11. 강원특별자치도의 출범 전 강원특별법 전부개정안의 국회 통과를 위해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도민이 일상에서 강원특별자치도를 체감할 수 있는 주민생활 밀착형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