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나 모이면 매달 데이터 20GB가 무료" KT엠모바일, 결합 서비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우 기자
입력 2023-04-10 14: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KT엠모바일 가입자면 가족, 친구 외에도 누구나 결합 가능

  • 매달 20GB 데이터 무료 제공... 온라인에서 즉시 신청

[그래픽=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이 가족, 친구뿐만 아니라 KT엠모바일 가입자 사이에 결합 시 무료 데이터 최대 20GB를 제공하는 '아무나 결합'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KT엠모바일 측은 앞서 진행한 '데이득' 프로모션에 이어, 이번 결합 할인 서비스를 통해 MZ세대 유입이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KT엠모바일은 관계자는 "이번 결합 서비스는 데이터 선호도가 높은 MZ세대의 수요와 알뜰폰 결합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기획"이라며 "고객 데이터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점에서 데이득 프로모션과 맥락을 같이한다"고 설명했다.

아무나 결합 신청 고객은 결합된 회선에 매월 최대 20GB의 무료 데이터를 추가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KT엠모바일을 사용하고, 결합 대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아무나 결합이 가능하다. 신규가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KT엠모바일 고객과도 결합할 수 있다. 대리점 방문이나 복잡한 구비 서류 제출 없이, 온라인 직영몰에서 신청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결합 대상 요금제는 △모두다 맘껏 7GB+ △데이터 맘껏 15GB+·100분+ △데이터 맘껏 15GB+·300분+ △모두다 맘껏 11GB++ △모두다 맘껏 100GB++ △모두다 맘껏 일5GB++ 등 6종이다. 데이터는 결합 즉시 제공되며, 결합 해지 시까지 매월 1일 제공된다.

이와 함께 KT엠모바일은 KT·KT인터넷 신규 가입 고객과도 결합 가능한 '아무나 가족 결합 플러스' 서비스도 함께 출시했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결합 상품은 알뜰폰 고객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요구가 있어온 서비스인 만큼,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엠모바일은 온라인 직영몰에서 이번 달 30일까지 봄 나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월 1만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응모할 수 있다. △나들이 필수템 박스(애플워치SE 2 + CJ 기프트카드 5만원권 + 카카오 T 포인트 3만원) 10명 △MZ 픽 유니크 아이템 박스(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 + 드롭드롭드롭 피크닉 매트와 체어 + 배달의민족 5만원권) 10명 △봄 맞이 최신 IT기기 박스(아이폰14 옐로 128GB) 1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