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4월부터 비스포크 냉장고 패널 할인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3-03-31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 '비스포크 패널 할인행사'를 다음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비스포크 냉장고 출시 5년 차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행사 기간에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패널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모델은 비스포크 냉장고 키친핏 4도어·1도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키친핏 4도어·1도어 제품이다.

또 제품 설치 후 6월 3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사나 인테리어 변경에 맞춰 비스포크 냉장고 패널 교체 시 사용할 수 있는 삼성닷컴 전용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4도어 냉장고 기준 167억 개가 넘는 색상 조합이 가능한 '비스포크 프리즘 360' 패널 구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패널도 보관해두었다가 필요에 따라 교체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나만의 컬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글로벌 프리미엄 페인트 기업인 '벤자민 무어(Benjamin Moore)'의 트렌드 색상을 참고해 지난 2021년 프리즘 컬러를 개발했다. 트렌디한 파스텔 컬러부터 무게감 있는 다크 컬러 톤, 실용적인 뉴트럴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의 패널을 지정해 주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에너지 소비효율을 강화하고, 편의성은 대폭 늘린 2023년형 비스포크 냉장고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핵심부품을 고효율화하고, AI 기능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전기비 부담을 줄여준다.

특히 24시간 켜져 있는 냉장고 특성을 고려해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 관리가 가능하도록 '스마트싱스 에너지'의 'AI 절약모드'가 한층 향상됐다. AI기술을 통해 냉장고 사용 패턴을 분석하고 작동을 최적화해 1단계로 에너지를 최대 10% 절약할 수 있고, 2단계로 사용자가 냉동실 온도 조절을 설정해 추가로 최대 5%를 더 절약할 수 있다.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는 위생과 취향까지 생각한 '더블 오토케어' 기능이 탑재됐다. 해당 기능은 자동으로 동그란 위스키볼 아이스와 각진 큐브 아이스를 만들어주는 '오토 듀얼(Auto-dual) 아이스메이커'와 대용량의 물을 자동으로 채워주는 오토 필(Auto-fill) 정수기와 디스펜서를 쇼케이스 안쪽에 배치한 '베버리지 센터(Beverage Center)' 등에 적용돼 있다.
 
삼성전자는 위스키볼 아이스 제조와 오토 필 정수기능을 올해 키친핏 모델까지 확대 적용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냉장고는 개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며, 주방가전 트렌드 변화를 선도해왔다"며 "이번 행사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주방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리빙·패션 전문가 7인과 협업해 비스포크 냉장고 컬러 연출팁도 선보인다.
 

[사진=삼성전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