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천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봄맞이 건강꾸러미 나눔 "훈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원 기자
입력 2023-03-27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건강꾸러미 320박스 제작(찹쌀, 젓갈, 참치, 김, 두유, 양갱)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들이 지난 23일 저소득 취약계층 320가구를 대상으로 ‘봄맞이 건강꾸러미 나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천곡동행정복지센터]

강원 동해시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봄맞이 건강꾸러미 나눔사업’을 펼쳐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동해시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김해경, 이승우와 위원들은 지난 23일 저소득 취약계층 320가구를 대상으로 ‘봄맞이 건강꾸러미 나눔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건강꾸러미 나눔사업은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게 봄을 맞이하여 매 끼니를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며, 사업비는 지난 3월 발생한 동해안 산불 피해지역의 재난 취약계층을 위한 공모사업비로 진행했다고 전했다.
 
특히, 협의체 위원들은 찹쌀, 젓갈, 참치, 김, 두유 등을 담은 건강꾸러미 320개를 손수 제작했으며, 주공 5차 사랑의 봉사대와 함께 6개 조로 나누어 가가호호 방문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김해경 민간위원장은 “건강꾸러미 나눔행사를 통해 고달픈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 추진해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승우 천곡동장은 “봄을 맞이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훈훈한 나눔을 실천해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민관협력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