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늘리고 음식 신경 쓰고…워커힐, 인천공항 라운지 마티나 골드 재개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부 부장
입력 2023-03-08 0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워커힐이 만 2년 만에 재개하는 인천공항 제2터미널 라운지 '마티나 골드'[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코로나19 확산 여파에 운영을 중단했던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라운지 '마티나 골드(Matina GOLD)'가 개보수를 마치고 재개관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운영하는 마티나 골드는 항공사 귀빈은 물론, 원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지난 2018년 1월 개관 이후 20만명 이상의 여행객이 방문한 이곳은 코로나19 확산 여파에 운영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워커힐은 기존 라운지의 전체 좌석 수를 기존 162석에서 191석으로 늘렸다. 공간 디자인과 실내 환경도 고급스럽게 바꿨다. 

마사지 의자가 비치된 전용 휴식 공간을 새롭게 마련해 이용객이 휴식을 즐기며 안락한 여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고, 출장자를 위해 비즈니스센터와 회의실, 샤워실도 마련했다. 

식음료도 전면 개편했다. 특급호텔 식음업장 운영 비법을 살려 '셰프의 라이브 코너(Chef’s Live corner)'를 신설했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조리한 요리와 특별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특히 한식 스타일의 샐러드 비중을 50%로 편성해 외국인 고객부터 내국인 고객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한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도 눈에 띈다. 
 
조윤동 워커힐 대외사업부 상무는 "고객의 정서와 감각을 깨우는 워커힐의 철학을 기반으로 한 '마티나 골드' 라운지를 만 2년 만에 다시 운영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제관광이 재개하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만큼 이 라운지를 통해 이용객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워커힐 마티나 골드 라운지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249 게이트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으며, 오전 7시부터 운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