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지수 'FW 레디 투 웨어 패션쇼' 메이크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3-03 16: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디올 뷰티]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지난달 28일 '디올 2023~2024 가을/겨울(FW) 레디 투 웨어 패션쇼'에 참석한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블랙핑크 멤버)의 메이크업 및 뷰티 룩을 3일 공개했다. 

이날 블랙핑크 지수는 ‘디올 캡춰 토탈’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통해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했다. 건강한 윤기가 돋보이는 룩을 위해 ‘캡춰 토탈 인텐시브 에센스 로션’으로 피부결을 균일하게 정돈한 다음 ‘뉴 캡춰 토탈 르 세럼’을 발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꿨다. 

이어 새로운 디올의 광채 프라이머 ‘뉴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 SPF 20 PA++’를 사용해 수분감과 광채를 동시에 더하고,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1N’으로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했다. 양 볼에는 ‘루즈 블러쉬 #475 로즈 카프리스’를 사용해 핑크빛 혈색을 더했다.

웜 베이지 컬러의 ‘모노 꿀뢰르 꾸뛰르 #443 캐시미어’와 매트 블랙 컬러의 ‘모노 꿀뢰르 꾸뛰르 #098 블랙 보우’를 사용해 강렬하지만 모던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한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을 사용해 풍성한 속눈썹을 표현했고, ‘크레용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094 트리니다드 블랙’으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디올의 아이코닉한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 ‘뉴 디올 어딕트 립스틱 #652 로즈 디올(이달 말 출시 예정)’을 발라 입술을 차분한 누드 로즈 컬러로 물들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